우리동네(고양시) 여행

[수도권꽃축제] 꽃박람회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고양국제꽃박람회>

푸른하늘(여행) 2016. 3. 7. 07:00

[수도권꽃축제]

꽃박람회 이벤트 당첨자 발표

<고양국제꽃박람회>

부제:이벤트 결과 발표

 

푸른하늘입니다.

얼마전에 진행한

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오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권양

은별(이은화)

이팝나무

심프로

로마병정

 

어느새 화창한

3월이 되었네요

꽃박람회 D데이 53일이네요

꽃박람회 기간

2016.4.29(금)~5.15(일)까지

올해주제는?

"꽃과 호수, 신한류 예술의 합창"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당첨자 선정은

1년이상 오래된 블친들중

선정했습니다.

선정되신분들은

비밀댓글로

성명, 주소 , 전화번호,

우편번호를 남겨주시면

4월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당첨자는

권양님입니다.

"이벤트 응모합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알리기위해

지금이순간에도 동분서주하실

 행사관련자분들께

:박수를 아낌없이 보내어드립니다

람:남여노소 누구나

꽃을 사랑하지않을수 없겠지요

:회를 거듭할수록

고양국제꽃박람회가

더욱알려지고 발전되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푸른하늘님 뜻깊은이벤트감사드려요~♡

 

두번째 당첨자는

은별(이은화)님 입니다.

햐~~벌써 꽃박람회시즌을

준비하시는군요
올해도 가고 싶긴한데....
매번 당첨되어서 이번에

다른분께 양보해야겠어요 ㅎ
푸른하늘님사진으로 보는

꽃박람회도 너무 멋지거든요
튤립사진이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이젠 정말 봄이온것 같이 포근해요ㅎ
포스팅이 뜸하신데도 여전히 바쁘시네요
행복한 주말보내세요~푸른하늘님^^

 

3번쨰 당첨자는

이팝나무님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합니다."
/꽃보다 사람이 더 아름답습니다.
박/박한 세상이라고

뒷소리 하는 사람도 많고
람/람(남) 탓만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회/회색빛보다는

노랗고 붉은 장미꽃 세상이

더 많은 걸 믿으며 살고 싶습니다.
막상 응모해보니 좀...어렵네요. ㅎㅎ

 

4번째 당첨자는

심프로님입니다.

와. 이런날 거기서

 모임하는 사람들 좋겠어여.
광주도 하긴하는데

실내에서 한다니 흥미가 없는데.
꽃향기 물씬 풍기는

고양으로 많이들 가세요.
:꾳씨 하나 봄바람에 날려
박:박꽃이 피었네
람:남도까지 꽃향기 풍기니
:회춘이라도 하려나

 

마지막으로 5번째

당첨자는 로마병정님입니다.

며칠전에 들여다 보고는

깜빡 잊었다가 이제사
... 꽃으로 꾸며진 황홀잔치 고양땅
... 박각시 부전나비 향기따라 날아들고
... 남한땅 찍사님들 구름처럼 모여들터
... 회수가 거듭될수록 전세계가 열광하리

 

벤트 당첨자 발표만

하기에는 오랜만의 포스팅이라

몇가지 더 알려드립니다.

고양꽃박람회에서도

입장권 예매 이벤트등

여러가지 소식들이 있어서

전해드립니다.

귀여운 녀석

준혁이도 얼마전만

하더라도 이렇게 귀여웠는데ㅋㅋ

 

예매권 판매기념

이벤트도 있네요!

3월 20일까지니

참석해 보는 것도 좋을겁니다.

 

유학생SNS

서포터즈와

자원봉사자도 모집합니다.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꽃구경 오신

어르신입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이

어르신들  모시고 와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또한 올해도 어머니 모시고

놀러올 예정입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길찾기

<전철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로 나가면

862m 도보로 9분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