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삼척장미축제] 삼척장미공원에서 만난 사람들<장미의꽃말>

푸른하늘(여행) 2017. 6. 3. 11:00

[삼척장미축제]

삼척장미공원에서 만난 사람들

<장미의꽃말>


푸른하늘여행입니다.

강릉단오제 보러 간김에

삼척장미축제

보고 왔습니다.

2017.5.27~6.3까지

삼척이 바로 강릉 옆인줄 알았는데

차로 가도 40분이나 걸리네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힘들게 찾아간 보람이

있다고나 할까요

장미정원을 천천히 걷다보면

사랑의 물결이 잦아듭니다.

최근 삼척 엄지척이라는

단어가 심심치 않게 들리는데

삼척의 아름다움에 반하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그럼 장미의 그윽한

향기속에서 여름날을

즐겨볼까요

천만송이 장미

장미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모양과 아름다움이 다 다릅니다.

누구 꽃이고 누가 사람인지

가족들의 정겨운 모습을

바라보면

기분까지 청량해집니다.

빨강장미 분홍장미

하얀장미

색감뿐만 아니라

키도 크기도 제각각 입니다.

사람마다 사연이

있듯이 장미도 다양한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장미는 색깔에 따라

다양한 꽃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빨간 장미 : 열렬한 사랑

가만히 바라만 보고 있어도

청아함과 평화로운이

느껴집니다.

흰색장미 : 순결함, 청순함

장미터널에도

어쩌면 저렇게 예쁘게

꾸며 놓았는지

서울장미축제나 일산호수공원도

벤치마킹했으면

좋겠습니다.

노랑장미 : 우정, 영원한 사랑, 질투

코끝에 은은한 향을

맡으며 산책을 즐기는

가족들을 바라보며

잠시 쉬었습니다.

주황장미 : 첫사랑

녹색장미 : 고귀한 사랑

푸른장미 : 기적, 포기하지 않는 사랑

오호 짝사랑 하는 분들에게

푸른장미를 선물해 보고 싶네요

보라색장미 : 영원한 사랑

 불안전한 사랑

영원한 사랑과 불안전한 사랑이라니

꽃말이 극과 극을 달리네요

흑장미 : 당신은 영원한 나의것,

열정

검은장미 : 소유

무지개장미 : 꿈은 이루어진다

저는 아직 한번도

검은장미를 본적이 없네요

분홍장미 : 맹세, 행복한 사랑

행복한사랑이라니

사랑하는이에게는

분홍장미를 선물해야 겠네요

빨간장미+흰색장미 : 물과불의 결합

꽃말부터가 어렵네요 ㅋㅋ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귀여운 꼬마들입니다.

삼척 장미축제도

어느새 오늘이(6월3일)

마지막날이네요

오늘 강원도여행을 떠나신다면

삼척장미축제와 강릉단오제를

추천합니다.

삼척장미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