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일본여행/오사카여행] 세계최대 규모의 대형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

푸른하늘(여행) 2013. 8. 29. 06:00

[일본여행/오사카여행]

세계최대 규모의 대형관람차

<덴포잔 대관람차>

부제 : 세계최대라고? 일본도 뻥이 심하네

 

세째날 여정입니다.

츠텐카쿠(오사카전망대) 범선형 관광선 산타마리아

덴포잔대관람차 → 도톤보리(리버크루즈)

 → 저녁(금룡라면) 

 

<전체적인 간단한 여정은 아래를 참조하시고요>

오사카 3박4일자유여행일정 바로가기

푸른하늘입니다.

콜럼버스 산타마리아호를 타면

커다란 관람차가 보입니다.

높이 112.5m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형관람차라고

일본은 홍보를 하고 있는데

중국놈들만 뻥이 심한줄 알았더니

일본도 마찬가지네요!!ㅋㅋ

세계에서 가장 큰 관람차는

싱가포르 플라이어로 165m

두번째는 런던에 있는 런던아이로 직경 135m입니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가격은 700엔 이지만 오사카 주유패스가

있으면 역시나 무료입니다.

우리는 낮에 타러 갔는데

야경이 좋다고 하니, 저녁에 타면

더 좋을겁니다.

그럼 출발해 볼까요!!!

 

 

지하철 주오선 오사카코역

1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길이 좀 한산해 보이죠!!

1번출구에서 앞으로 직진 5분만 가면

대관람차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준혁맘, 옷에 눈길 한번 주고,

여기는 시골인가

촌스러운데,

사실 여기는 2000년 후반까지만 해도

많은 관광객들이 몰렸으나

쇼핑이나 먹거리가

도톤보리, 신사이바시에 밀려

지금은 신세카이(츠텐카쿠)와 함께

지는해라고나 할까요!ㅋㅋ

쫌 올드해 보입니다.

옛 영광을 재현하고 싶다면

요즘 트랜드를 반영해야 할것 같은데

힘들어 보입니다.

 

덴포잔은 대관람차 뿐만 아니라

1층은 주차장, 2층과 3층은 쇼핑몰과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데

솔직히 쇼핑몰은 시골틱하고

식당은 지극히 평범합니다.

 

저앞에 보이는 큰 건물이

아시아에서 두번째로 큰 수족관입니다.

<수족관 이름이 가이유칸>

가이유칸은 깊이 9m, 넓이 34m에 물 5,400톤인

고래와 상어까지 있다고 해서

지금까지도 많은 관람객들이

줄서서 있더라고요!!

 

여기는 아쉽게도

오사카 주유패스로는 10% 할인밖에 안되네요

<고등학생 이상 2,000엔 / 고등학생 미만 900엔>

 

아빠, 한국에서도 수족관은

많아 보았는데, 일본까지 와서 줄서서 보기는 싫어요

준혁맘! 그래도 언제 우리가 또 온다고

한번 비교해 보자

싫어!!

제맘은 돈 굳었다. ㅋㅋ

 

그 옆 광장에서는

항상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갔을때는

마술, 불쇼등 작은 볼거리가 있었습니다.

 

실수도 하고,

성공할때까지 시도하는 등

약간은 코믹스러우면서도

작은 감동이 있습니다.

 

자 이제 오늘의 목적지

관람차를 타러 가볼까요!!

 

준혁맘은 무섭다고,

 2층에서 쇼핑하기로 하고

준혁하고 저만 타러 갑니다.

엄마 아이쇼핑만 해야되

준혁 신신당부를 합니다 ㅋㅋ

 

준혁은 신났습니다.

관람차는 오사카 시내에서 한번 타보았기에

<HEP FIVE 관람차 바로가기>

넘 좋아하는데요!!

 

아빠 빨리와!!

꼭 놀이동산 온 느낌입니다.

준혁아 안무서워?

무섭기는

롤러코스터 같은 짜릿함은 없는데

높이 올라가니까

은근 기대되

뭐가?

가장 높은곳으로 올라갔다가

바로 떨어지는 느낌

 

저 아래 가이유칸 수족관이 보이네요!!

크기는 크네요!!

4만마리의 해양생물을 볼수 있다고 하는데

안보고 돌아오니 쫌 아쉽기도,

아쉬움이 있어야

다음에 한번더 갈수 있는 여지가

있다고 생각해봅니다.

 

일본의 고등학생들은

이런 교복을 입는군요!!

 

저 다리는 오하시 대교입니다.

 

날씨가 좋은날에는

오사카항과 오사카 시내는 물론

간사이공항까지 보인다고 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했으면

산타마리호와 덴포잔 대관람차는

한번쯤 타도 좋을겁니다.

준혁은 다행 좋아하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