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국제꽃박람회] 2015 고양꽃박람회 미리가보았어요 <꽃박람회는 공사중>

푸른하늘(여행) 2015. 4. 17. 06:00

[고양국제꽃박람회]

2015 고양꽃박람회

미리 가보았어요

<꽃박람회는 공사중>

부제 :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벤트 당첨자 

푸른하늘입니다

"꽃과 평화, 신한류의 합창"을

주제로 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

디데이 7일입니다.

기간 : 2015.4.24~5.10(17일간)

어느새 고양국제 꽃박람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작년에 꽃박람회를 소개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1년의

세월이 지났네요

<이벤트에 당첨되신 10분에게

입장권을 어제 발송했습니다.

아마도 오늘 들어갈겁니다

혹시 못받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요리사님과 먹티님은

가족이 다같이 온다고 해서

3매 보내드렸고요

다른분들은 2매씩 보내드렸습니다

아공님은 4월 23일 

만나서 드리겠습니다>

행복한요리사님

홀릭님

서비님

뿌띠꼰쥬님

먹티님

녹차라떼님

은별(이은화)님

어깨동무님

윤슬님

아공님>

 고양국제 꽃박람회는

개막식이 4월 23일 저녁에 있고

일반고객들을 맞이 하는 것은

4월 24일 이지만

미리 두번정도 다녀왔습니다.

<오늘 사진은 전부 4월 13일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서

하는 축제라 

관심이 가는것도 사실이지만

고양국제꽃박람회 블로거기자단을

3년째 하고 있다보니

더 애정이 갑니다

 

꽃박람회 기간에

우리야 축제를 즐기면

되지만 그것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1년을 준비합니다.

 

 아직은 여백이 더 많지만,

 

 축제기간에는

수많은 외국인들도

오겠지요

 

 무엇보다 꽃들을 하나하나

일일히 사람의 힘으로

옮겨 심어야 합니다.

 

 이 많은 예쁜 꽃들이

우리가 보기까지는

 

 이렇게 수고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가능하겠지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평화누리 정원과

고양시민 행복정원이

어느정도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다면

고양 신한류 합창관은

아직도 정신이 없네요

게이트 1번쪽도

한창 준비중입니다. 

땅을 다지고

잔디를 심고

그위에 꽃이 들어갑니다.

 게이트 2번

담장입니다. 

예쁘게 변신중입니다. 

 1번게이트와

2번게이트 사이입니다.

 어떤 정원으로 변신할지

아직은 알아볼수 없지만

 

수고하시는 분들이

고맙게 느껴지네요 

 2번게이트로 나오면

호수가 연결됩니다.

 호수위에는

고양이 가족이 보입니다.

4월 13일 오전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오후가 되니까

완성이 되었네요

 호수길을 따라

게이트 3번으로 가기 위한

꽃배 체험장이 있는곳입니다

여기는 나중에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네요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평화누리 정원 앞에

예쁘게 핀 꽃으로 합니다.

잠시 산책을 즐기면서

올해는 어떤 포스팅으로

홍보를 할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졌고

구경할사람들은 한번쯤은 다

와보았을테니

더 어렵게 느꼅집니다.

"작년이랑 똑같은걸"

아마도 관계자가 가장 듣기

싫은 말이 이말이듯이

저또한 똑같은 포스팅은 하기

싫으니까요!

그래도 어떻게 변할지

저또한 기대하고

많은 분들이 놀러왔으면

좋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 하트를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장 길찾기

<전철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로 나가면

862m 도보로 9분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