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행

[영월고랭지배추] 올해 김장했어요 <절임배추>

푸른하늘(여행) 2016. 11. 25. 04:15

[영월고랭지배추]

올해 김장했어요

<절임배추>

푸른하늘여행입니다.

블친여러분

김장하셨나요?

올해는 코레일 명예기자단과 더불어

강원도서포터즈하고 있는데

마침 강원도에서

강원도 영월 삼굿 고랭지

절임배추를 추천하네요

그래서 홍보도 할겸

강원도 영월 삼굿 정보화마을

고랭지 절임배추로

간편하게 김장을 담아보았습니다.


집으로 20kg 한박스가

배달되어 왔네요

김장할때 가장 힘든것이

배추를 절이는 과정이었는데

절임배추로 하니까

확실히 편합니다.

꺼내 보니까

작은것 까지 하면 열포기정도

되는것 같네요

고랭지 배추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믿고 먹을수 있는곳이 없기에

솔직히 조금 불안했는데

어머님이 "배추가 좋다"고 하네요ㅋㅋ

미리 준비해 놓은 양념으로

버무리니까

김장이 30분도 안걸리더라고요

김장하는날은

보쌈을 먹어야 겠지요

지금 막 담근 김치에,

 삶아 놓은

삼겹살을 맛있게 먹었지요

<오늘 사진은 대부분 핸드폰으로

담은 사진이라 감안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20kg 한상자로 담근 김치가

3박스가 나오더라고요

실제로 먹어보니까

맛있기에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배추 한박스를 제공받아서

실제로 담근다음 먹어본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