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올림픽성화봉송주제가 동영상] 광화문 광장에 워터 봅슬레이 그리고 KPOP 인순이 열창

푸른하늘(여행) 2017. 8. 20. 01:49

[올림픽 성화 봉송 주제가 동영상]

광화문 광장에 워터 봅슬레이

그리고 KPOP 인순이 열창


푸른하늘여행입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디데이 171일(G-171) 입니다.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강원도와 서울시 그리고

올림픽 조직위가 힘을 합쳤습니다.

서울 한복판에 워터 봅슬레이라니

근사한 발상입니다.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이 지키고 있는

광화문 광장에서

이틀간 (8.19~20) 진행합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니

가족과 함께 구경하는 것도

좋을겁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다음에 소개하고

오늘은 KPOP 공연중

첫 스타트를 끊은 인순이의

올림픽성화봉송 주제가등 공연모습을

동영상으로 보여드립니다.



1978년도에 데뷔했으니

벌써 40년 세월이네요

여전히 가창력 만큼은 대단합니다.


<인순이 동영상1

올림픽 성화 봉송 주제가>


<인순이 동영상 2

밤이면밤마다>


다음에 동영상을 오랜만에 올리니

500메가 용량제한이 있는것을

깜박했네요

<인순이 동영상3>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인순이의 모습입니다.

여전한 가창력 파워풀한 모습은

놀랍기만 합니다.


서울 광화문광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