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2018 삼척장미축제가 시작되었어요[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 2018. 5. 19. 13:47

2018 삼척장미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벚꽃엔딩이었는데

이제 오월은 장미의 계절입니다.

삼척장미축제 2018.5.18~5.22까지

삼척 오십천으로 출발해 볼까요


삼척오십천

장미공원에 들어서면

장미가 이렇게 예뻣구나

하는것을 느끼게 될겁니다.

꽃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이사진이 한송이 꽃같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덥기도 했지만 많이 움직이지 않고

 바라만 보았습니다.

나눈물나!

너무 좋아서 일까요

난 장미가 좋아!

생각해 보면 수많은 축제중에

유난히 장미축제를 많이

찾아가는것 같습니다.

서울에도 장미축제가 두군데나 하고

내가 살고 있는 고양시 호수공원 장미축제와

울산에도 장미축제가 크게 합니다.

오늘은 삼척 장미축제입니다.

그장미가 그장미지

매일 같은 풍경을 바라보는 일도

어쩐지 그냥 좋아!

축제장에서 장미를 바라보며

멍때리는 시간은

나에게 주어진 선물같이 느껴집니다

가족이 함께라면 더 좋은곳입니다.

그늘을 찾아서

이어폰을 귀에 꽂고 편한 자세를 정하고

가만히 바라본다면

해본사람만 알겁니다.

어딘가에 갖힌것 같은

얄미운 철조망의 장미를

셔터로 담아내기도 하고

색색의 장미들

아기자기한 정원

발길이 닿는곳마다

꽃이 피어나던 동화같은

축제장이 그리워집니다.

삼척장미축제장에서 만난 사람들

추억의 교복이라니

여행에 모범답안은 없나봅니다

실제로는 삼척을 다른이유로 들렸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장미 축제장에서 만나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들의 사람들이니

여행은 그냥 흘러가는데로

우연히 만나는 그곳을 인정해야

하나봅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엄마와 딸의 모습입니다.

딸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예쁘게

담아주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삼척장미축제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