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원당 종마목장]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서울근교여행>

푸른하늘(여행) 2012. 2. 6. 07:30

[원당 종마목장]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 서울 근교 여행 >

 

푸른하늘입니다.

오랜만에 우리동네(고양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당 종마목장을 아시나요?

티비에서도 자주나와서

너무 유명해졌지요!!

넓은 초원지대와 구릉으로 이루어진

종마목장은 가을 단풍이 들때면

은행나무가 너무 예쁘지요!!!

약 4km 정도의 산책로가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끼리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주위에 농협대와, 허브농원이 있고

바로 옆에는 서오릉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입장료가 무료라는 사실~~

 

이용시간 : 09:00 ~ 17:00 (단 동절기에는 오후 4시까지)

< 쉬는날 : 매주 월,화 및 공휴일 명절 연휴는 쉽니다 >

 

눈오고 몇일이 지났지만,

눈보러 종마목장으로 갑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같이 출발해 볼까요!!!

 

< 일단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출발합니다 >

 

 

늦게 일어나서,

꼼짝도 하기 싫다는 준혁맘과, 준혁이를

라면을 끓여주면서, 눈썰매 타러가자고 꼬십니다.

준혁아 가자!!

아빠!! 눈썰매 탈수 있어!!

그럼!!!, 말도 볼수 있어!!!

 

 

 

하얀눈과, 푸른하늘

멋진 풍경을 보니~~~ 준혁, 준혁맘 둘다 좋아하네요!!!

 

 

여러분 아시겠죠!!

눈오는날 외출할때는

꼭 빨간색을 입혀야 한다는 것을요!!!

 

 

앞 모습도도 인증샷으로 남깁니다.

 

 

오늘은 그냥 서있는 모습만으로도

 

 

 

CF의 한장면 같네요!!!

 

 

 

원당 종마목장은 관광지가 아니라,

경주마의 육성과 사육을 위해 조성된 목초지 이기 때문에

넓은 초원과 멋진 풍경과는 다르게,

좁은 주차장, 부족한 화장실등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그래도 화장실은 독특해 보이네요!!

 

 

 

아침에 오기 싫다고 하던 사람들이~~~

하얀 눈을 만나니,

 

 

 

눈싸움 하고, 아주 재미있게 노네요!!

 

 

 

준혁이의 장난기 있는 모습이~~~ ㅋㅋ

 

 

 

갑자기 엄마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준혁맘도 반격을 했지만,

아래의 사진을 보니

준혁이의 승리네요!!!

 

 

종마목장이니,

이제 말을 보러 갈까요!!

 

 

 

서울 근교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다니

믿겨지지 않지요!!

 

 

 

종마들이 너무 잘생겼죠!!!

 

 

 

카메라를 가까이 다가가도

무서워 하지 않네요. 고마운 녀석!!!

 

 

준혁!! 말을 보니 신기한지,

가까이 다가 갑니다.

 

 

말에게 대화를 시도합니다.

안녕!!

너희들 몇살이니?

 

 

말도, 준혁이가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준혁도 말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털이 보송보송

아빠!! 느낌이 너무 좋아요

 

 

 

옆에 있는 말이 질투났는지,

나도 만져 달라고 다가옵니다.

 

 

 

말과 교감하는 준혁이의 모습이 신기하네요!!!

 

 

 

원당 종마목장은 실제로 경주마를 육성하기 때문에

경주말을 타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망원렌즈를 가져가지 않아서, 너무 안타깝더군요!!!

 

 

 

눈썰매를 가져가지 않아,

종이 박스로 대신합니다.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겁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오늘 여행에서 유일한 제 인증사진이네요!!!

한파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눈 올때는 원당 종마목장으로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당 종마목장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233-112(원당동)

자동차로 오는것을 강추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지하철 3호선 삼송역 하차후 마을버스 13번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마을버스를 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