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국제꽃박람회] 꽃박람회 개막식 행사 보러갈까요 <메인무대/고양시장/김문수>

푸른하늘(여행) 2013. 4. 28. 11:44

[고양국제꽃박람회]

꽃박람회 개막식 행사 보러갈까요

<메인무대 / 고양시장/ 김문수 도지사>

부제 : 개막식 공연은 다른날도 볼수 있어요!!

 

푸른하늘입니다.

꽃박람회가 어제(4월27일)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개막하였습니다.

개막식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효율적인 꽃박람회 동선이 필요하신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꽃박람회엑기스http://blog.daum.net/bluepoto3/509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한

포스팅은 내일 아침에 올릴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시고요!!!

그럼 개막식으로 달려가볼까요!!

 

 1억송이 향기로 가득한 꽃박람회

작년과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에

개막식을 보러 갑니다.

개막식에는 누가 오는지 궁금하기도 했고요!!!.

 

개막식은 메인무대에서 열리지만,

실질적인 시작은 라페스타부터 시작합니다.

행사팀이 고양시장님과 함께

호수공원까지 걸어옵니다.

 

 귀여운 마스코트가 포즈를 잡아주네요!!ㅋㅋ

 

축제에는 우리의 것이 빠질수 없지요!!

 

국민의례에, 애국가까지 불렀지요!!

 

사회는 누가 볼까?

궁금했는데

잘생긴 탤렌트 이민우가 보네요!!

목소리가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귀빈은 많은 사람들이 왔지만

우리가 잘아는 김문수 도지사만 소개합니다

요즘 많이 힘든지 목소리가 쉬었더라고요!!

 

 축제에는 공연이 빠질수 없지요!!

첫 무대는 주제공연팀이 문을 열었는데

축제기간중 매일 10시30분에 만날수 있답니다.

 

드라마 장옥정팀도 왔는데,

세트장이 고양시에 있어서 인사왔더라고요!!

아쉽게도 김태희는 화면으로만 인사하더라고요!!ㅋㅋ

 

마우이족 하와이 댄스팀입니다.

 

4얼28일 4시30분

4월29일, 4월 30일  4시

 4월까지만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귀여운 여인들의 연주회도 있었고요!!

이 공연은 개막실날만 볼수 있었습니다 ㅋㅋ

 

아프리카 어디에서 왔다고 하는데

사진 찍느니라고 설명을 제대로 못들었네요!!

 

춤은 흥겹더라고요!!

 

오늘 공연중 하이라이트입니다.

춤 사위가 넘 고와서

눈을 뗄수가 없더라고요!!

 

 푸른하늘 눈에는 오늘공연중

가장 아름다워 보이더라고요!!ㅋㅋ

 

피날레 모습입니다.

피날레 장면은

김문수 도지사를 메인으로 잡고 싶었는데

느닷없이 꼬마가 뛰어 나오네요!!

인생은 이렇게 변수가 있어서

예측을 불허하나 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꼬마의 미소로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당분간은 꽃박람회 소식을

계속 전해드리겠습니다.

내일은 아이와 함께 즐길수 있는

꽃박람회 여정을 알려드립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시 호수공원(고양국제 꽃박람회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