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봄꽃축제]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고양국제꽃박람회/대중교통>

푸른하늘(여행) 2013. 5. 2. 06:00

[봄꽃축제]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고양국제꽃박람회>

부제 : 지하철타고 꽃박람회 다녀왔어요!!!

 

푸른하늘입니다.

5월1일 근로자의날

준혁이 학교 운동회 들렸다가

둘이서만 꽃박람회 다녀왔습니다.

<근로자의날 학교 운동회를 하더라고요!!>

아이가 좋아할코스http://blog.daum.net/bluepoto3/511]

꽃박람회엑기스http://blog.daum.net/bluepoto3/509

공휴일이니 사람이 많겠지

어느정도 각오는 했지만

정말 많더라고요!!ㅋㅋ

그래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아직 다녀오지 않으신분들은

될수 있으면 평일날

주말에 가실려면, 아침이나 저녁에

가시는 것이 좋을겁니다.

<주말에는 저녁 9시까지 합니다>

 

 버스는 일산동구청 앞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되고,

지하철을 타면 3호선 정발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이런 벚꽃길을 걸어서

10분정도 걸립니다.

<벚꽃은 시간이 갈수록 지고 있지만

대신에, 개막식날 피지 않았던 튤립이

이제 활짝 피고 있네요!>

 

가는길 중간에 있는 광장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번게이트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편합니다.

 

올해는 고양600년 미래비젼 정원이

가장 인기가 있네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여기서 인증사진을 찍는듯 합니다.

가장 예쁘기도 하고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이라는

말이 실감이 나네요!!ㅋㅋ

 

사랑을 고백하는 곳입니다

 

아빠 시체꽃 보러가자

준혁이에게 시체꽃 이야기를 해주었더니

빨리 가자고 서두르네요!!

아빠!! 난 이꽃이 가장 볼만한걸!!

한번 꽃을 피우는데 보통 20~30년이 걸리고

꽃을 피우더라도 7일만에 죽고

지독한 악취를 풍기는 시체꽃

세상에서 가장 큰꽃으로 정식이름은

타이타니움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건너온 꽃입니다.

 

준혁이가 또 하나 관심을 가진 것은

꽃배입니다.

<2인용으로 20분에 만원>

헉!! 얼마나 사람이 많던지~~

 

시원해 보이기는 한데,

아빠 그냥가자!!

다행히 준혁이가 포기하네요!!

평일에 와서 타야 할것 같아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을 만나볼까요!!

 

 넘 귀엽지요!!

 

예뻐서!!

 

미소가 상큼해서,

 

이분들은 옷이 예뻐서,

 

누구 용기있는자 김태희 옆에서 사진찍어봐!!

아무도 안찍네요!!ㅋㅋ

 

킨텍스 부근 12,000대를 동시 수용할수 있는

임시 주차장을 마련하였고(주차비 무료)

무료 셔틀 버스를 평일 8대, 토요일 20대, 일요일 22대를

이용해서 (셔틀 전용차선이 있습니다) 빠르게 실어 나르고 있지만

주말에는, 그래도 줄서야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겁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아이의 귀여운 미소를 보면서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다음에는 꽃박람회 야경 모습도

보여드리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시 호수공원(고양국제 꽃박람회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