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창원여행] 100만송이의 아름다운 장미공원 <사진 콘테스트/국내3대 장미축제>

푸른하늘(여행) 2013. 6. 5. 06:00

[창원여행]

100만송이의 아름다운 장미공원

<사진콘테스트/국내3대 장미축제>

부제: 블친에게 드리는 틈새이벤트

 

푸른하늘입니다.

5월에는 고양시 꽃박람회가

대세였다면 

고양시 꽃박람회http://blog.daum.net/bluepoto3/509

이제 6월은 장미의 계절입니다.

전국적으로, 장미축제가 현재 진행되고 있지만

여기서는 3군데만 소개합니다.

첫번째는 제가 사는 동네 고양시 호수공원에서도

장미축제가 진행중이고

< 장미축제기간 : 5.31 ~ 6.9까지>

두번째는 전국 최대라고 자랑하는

울산대공원에서 하는 장미축제입니다.

<2013.6.5~6.13까지>

마지막으로 오늘 소개할

창원에 있는 장미공원입니다.

장미축제의 공통적인 좋은점은

무엇보다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오늘 소개할 장미공원은 특히

특별한 이벤트가 있기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틈새이벤트  사진1번>

 

 

어떤 이벤트냐고요?

장미꽃과, 장미꽃을 배경으로

촬영한 가족이나 연인의 다정한

모습을 주제로 하는 사진콘테스트가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산책도 즐기고

상금도 노린다면, 1석2조겠죠!!

<틈새이벤트 사진2번>

 

언제까지냐고요?

5.20일부터 6.28일까지입니다.

아직 시간도 넉넉하지요!!ㅋㅋ

<틈새이벤트 사진3번>

 

쪼금 아쉬운것은

화일로 제출하는 것이 아니라

11R(11X14) 규격으로 인화해서

제출해야 한다는 겁니다.

<1인당 사진 2매까지 응모할수 있습니다>

 

일단 창원이라는 지역이고

사진을 인화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오히려 더 기회가 될수 있습니다.

참가자가 적을수 있으니까요!ㅋㅋ

 

직접 참가하신다면 더 좋겠지만,

제 블방에서 즐길수 있는 틈새이벤트도 있습니다.

100만명돌파 기념 이벤트에서

블로그이벤트http://blog.daum.net/bluepoto3/537

1등으로 선정된 크로에님이

일본에 계신분이라 상품을 양보하셨습니다.

그 상품과 함께, 혹시 제가 사진콘테스트에 당첨이 된다면

금액의 50%를 틈새이벤트에 응모하신분에게

보내드리겠습니다.

<틈새이벤트 사진4번>

 

블친에게 드리는 틈새이벤트가

뭐냐고요?

 

바로 다름아닌

사진콘테스트에 제출할 사진 2매를

골라주시는 겁니다.

 

 

오늘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중

<틈새이벤트>라고 써진 

8매의 사진중 2장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예) 사진1,3번 당첨이 될것 같아서 >

가장 멋진 이유를 써주신 분에게

먼저 상품을 보내드리고

나중에 사진콘테스트에

뽑힌다면 상금도 50% 보내드리겠습니다.

<한복입은 분을 보면,

이제는 무조건 배꽃님이 생각이 납니다 >

 

음악회는 아쉽게도 끝났지만

주말마다 찾아가는 작은 공연은 계속됩니다.

 

그럼 장미공원이 어떤곳인지

살펴볼까요?

 

창원에 있는 장미공원은

평상시에는 개장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올해 4회째 장미축제가 시작되는데

5월 16일날 개장해서

6월 28일까지 문을 오픈한다고 하니

쉽게 볼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그런데 이날짜 아니면, 장미공원에 장미가 없으니

갈일도 없겠죠!! ㅋㅋ>

 

총 100만송이의 장미에,

장미의 종류만 55종이니

엄청나네요!! 

<그런데 실제로 보면, 아담하게 느껴집니다>

 

장미마다 이름이 소개되어 있어서

희귀한 장미이름을 알아가는

깨알같은 기쁨도 맛볼수 있습니다. 

 

이런 장미는 처음 봅니다.

신품종 장미로 꽃이름이 쿰바야라고 합니다.

<에콰도르의 지명을 본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장미공원에서 또한가지

좋은 소식은

장미공원 결혼식장을 무료로 개방하니

언제든 이용할수 있다는 겁니다

<무료 결혼식 이용문의 : 055-272-4504 >

 

이제 꽃보다 더 예쁜

사람들도 만나볼까요!!

 

흥!! 내가 더 예뻐!!

 

무슨소리 내가 더 귀엽다고!!

<틈새이벤트 5번사진>

 

<틈새이벤트 사진6번>

 

지구는 우리가 지킨다.

<틈새이벤트 사진 7번>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제눈에는 이사진이 제일

좋아 보이네요!1

이세상 딸바보인 아빠들의 모습이 아닐까요!!

<틈새이벤트 사진 8번>

 

혹시,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하실분들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원 장미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