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일산호수공원] 무더위를 피하는 방법 <일산호수공원 분수대>

푸른하늘(여행) 2011. 7. 21. 07:00

무더위를 피하는 방법

[일산호수공원 분수대] 

 

블방친구 여러분,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저는 오늘 여름휴가를 떠납니다.

<일요일날 돌아올 예정이라,

예약 포스팅만 하고~~~ㅋㅋ

답방은 늦어지더라도 이해해 주시기를>

 

웬지 미안해서~~~

시원한 사진을 포스팅 하고 떠납니다.

 

 

 일산호수공원 분수대 입니다.

시간별로, 여름에는 계속 틀어주네요!!!! / 정말 살기 좋은 고양시입니다.ㅋㅋ

 

 

아이들보다 더 좋아하네요!!!

 

 

 

브라질 축구선수 호나우도를 닮은 아이

 

 

 

 

 일산호수공원 분수대 전경입니다.

이보다 더 좋은 피서지는 없어 보입니다.

< 여름휴가 장소를 바꿀까~~신중히 검토중입니다 >

 

 

 

귀여운 표정의 아이~~ 넘 이뻐서!!! 

무더위?? 오히려 추워 보입니다.

 

 

 

 

정말 좋아들 하네요!!!!

 

 

 

 

 

오늘의 베스트 포즈상입니다~~~

 

 

 

아이들아 고마워!!

물놀이 하고,

돌아가는 모습도 귀엽네요!!! 바이바이~~~

 

 

블방친구 여러분!!

어때요, 쫌 시원해 지셨나요~~

뭔가 좀 부족하다고요,

그러심!!! 일산호수공원 연꽃 군락지로

다시한번 가볼까요!!

 

무더운 날씨에도, 진사님들 많이 오셨네요.

 

떼로 오신 진사님들!!!

 

 

 

혼자오신 진사님~~~

 

 

 

 

일산호수공원 연꽃은.

연꽃 축제 하기도 전에

거의 다 망가져 버렸네요!!!

일부 수련만 남아있을뿐입니다.

 

무었을 찍나 보았더니~~~

 

 

 

괜히 왔네요~~

다시 더워 지네요!!!

이 아이처럼~~쏜살같이 빠져 나왔습니다.

 

 

 

 

날씨는 더웠지만~~~

푸른하늘과, 하얀구름이 예쁜 하루 였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일산호수 공원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면서~~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가우디의

아름다운 건축물은 아니지만,

자연이 주는 호수의 아름다움이

성냥갑 같은 아파트의 모습을

감싸주네요!

 

 

그냥가지 않으실거죠!!!!

추천 ~~ 꾸욱~~~!!!

 

 

 

일산호수공원 길찾기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

전화번호 : 031-961-2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