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벚꽃축제] 사진으로 만나는 여의도 봄꽃축제 <2016년 여의도벚꽃축제>

푸른하늘(여행) 2016. 4. 9. 02:30

[벚꽃축제]

사진으로 만나는 여의도 봄꽃축제

<2016년 여의도벚꽃축제>

 푸른하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하네요

3월은 참 바쁘게 보낸것 같습니다.

코레일명예기자단 워크샵을 다녀왔고

지난주에는

교토에 벚꽃보러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이미 시작한

여의도 벚꽃축제입니다

2016.4.4~4.10까지


 여의도 벚꽃은

거의 70~80% 만개했습니다.

<2016년 4월 5일 다녀온 모습>


 아마도 축제 마지막날인

이번 주말이

절정을 보여주지 않을까

짐작해봅니다. 


여의도 벚꽃 축제장에

승용차를 가지고 가는 분은

설마 없겠지요!

주말에는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정신건강에 좋을겁니다.

지하철을 타고 가는것이

가장 편할겁니다.

그중에서도  지하철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출구나

6번출구를 이용하는것이

행사장에서 제일 가깝습니다.


올해는 평화통일 관련

행사가 유독 눈에 들어오네요!

북한에서 오신분들의

공연도 있고


평화통일을 기원하는

리본달기도 있습니다.

엄마가 시켰겠지만

꼬맹이도 달더라고요!


어렸을때

참 좋아했던 만화방

추억의 거리가 조성되었습니다.


꽃보다 예쁜사람들도

만나 볼까요!


여고생들도 단체로

소풍 왔더라고요!

느닷없이 점프샷 공격을

미리 언질을 주었으면

예쁘게 찍어 주었을텐데

참 아쉬웠습니다.


벚꽃 아래에서는

누구라도 인증사진을

피해갈수 없습니다.


추억이 되는 순간입니다.


젊은친구들한테

질수 없다고

어르신들도 나섰습니다.


여의도 봄꽃축제는

벚꽃뿐만 아니라

개나리도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지금 서울은

여의도 뿐만 아니라

온천지가 벚꽃세상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을

가는것이 가장 행복한

꽃잔치가 될겁니다.

 

저는 이번주말은

집에서 가까운

일산호수공원으로

가볼 예정입니다.


눈을 감아도 예쁘네요


눈을 뜨면 더 예쁘고요!


블친여러분에게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어떻게 말을 해야 할까

고민도 했지만, 솔직하게 말하는것이

가장 좋겠지요!

다음블로그를 문을 닫지는

않겠지만

실은 네이버에 여행블로그를

새로 만들었습니다.

다음 블로그는 앞으로는

여행블로그 보다는

사진 블로그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호박마차 포토존은

작년에도 있었는데

올해도 그대로 사용하네요!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귀여운 꼬마입니다.

가족과 함께 이번 주말은

벚꽃나드리를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의도 윤중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