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팰콘 김대영] 푸른하늘 생일날 팰콘의 블로그 소셜인맥 강의 들으러 갑니다<블로거라운지 심화강의>

푸른하늘(여행) 2011. 10. 12. 06:30

[팰콘 김대영] 푸른하늘 생일날

팰콘의 블로그 쇼셜인맥강의 들으러 갑니다.

 

푸른하늘입니다.

팰콘님의 쇼셜인맥 강의 들으러

강남으로 갑니다.

오늘은 푸른하늘의 생일이지만~~~

쇼셜인맥 마지막 강의라,

실은 생일을 잊고,

먼저 약속을 했답니다.ㅋㅋ

 

NQ를 아시나요??

이제는 IQ 보다

"네크워크 지수" 시대라고 합니다. .

블방친구 여러분~~

그럼 저와 함께, 팰콘님의 소셜인맥 강의를 들으러

출발해 볼까요!!!!

 

< 팰콘님의 강의하는 모습입니다, 역시나 편안해 보입니다 >  

 

 

 

  강의 내용 중 기억 나는 것을 살펴 볼까요!!!

첫째는 블로그 친구의 친구를 공략하고,

나의 이웃과 이웃을 만나게 해주어야 한다.

나를 중심으로

 인맥형성은 돌아올 수 있는

방사형으로 하는 것이 좋다

 

둘째는 광고와 구분되는 콘텐츠야 말로

참된가치이며,

마지막으로 재능기부와 블로거마케팅!!!!

작은꽃도 뭉치면 아름답듯이,

블로거도 뭉쳐야 힘이 실립니다.

 

 

 

 

그럼 이제부터

오늘의 쇼셜인맥을 살펴볼까요!!!!

 

  누구신지 아시나요??

그 유명하신 쌀점방님 입니다.

블로깅을 하면서

정말 만나고 싶은 블로거중에 한분이셨는데,

오늘 여기에서 만날줄이야!!!

정말 팰콘님의 소셜인맥 강의는~~

신비로운 곳이네요!!!!

 

그 무엇보다 인맥형성이란 무엇인지 실제로 보여준,

시간이었다고나 할까요!!

 

< 블방친구여러분, 죄송합니다.

특히 쌀점방님의 실제로는 훨씬 더 멋진 모습인데~~~

다음에 더 멋진 모습을 소개하기로 하고, 이 포스팅에서는

사진을 교체함을 다시한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맛집우수블로거 미누미누님,

오늘 처음 보았지만, 인상이 너무 좋네요!!!

옆집 착한 아저씨 같이~~~

정말 멀리 울산에서 오신 반디님!!!!!

반디의 잉글리쉬때문에~

매일 영어 한단어씩 잘 보고 있답니다.

샌프로시스코의 여행을 꿈꾸며~~~

앗!! 파워블로거님도 오셨는데, 식사중이라~~~사진촬영할 기회를 놓쳤네요!!!

 

 

 

 

 

 춘천에서 오신~~

문인화가 하얀별님!!!!

마음이 무척 따스한 분이랍니다.

< 아마도 열정 만큼은~~ 새블아 최고가 아닐까요!!! >

 

 

 

 

 

 

오늘의 강의 장소는 토즈 교대점입니다.

몇번 와보니, 친근감마저 듭니다.

 

좋은점은 인터넷과, 음료수는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는것!!!!! < 입장료를 내는 사람에 한해서~~~ㅋㅋ >

 

 

 

서둘러 돌아갑니다.

 

 

 

 

케잌은 준혁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생일축하 노래는 준혁이가 불러주네요!!!!

소원도 빌고

"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이세상의 모든 어린이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

 

 

 

 

준혁아 초가 너무 많다!!!

센스있는 준혁!!!

큰초를 하나 빼네요!!!ㅋㅋ

 

 

푸른하늘의 2011년 생일은

이렇게 보냈습니다.

 

토즈 교대점 길찾기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지하철  교대역 13번 출구로 나가면, 스타벅스 건물 7층에 위치

전화번호 : 02-205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