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2018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장에서 만난사람들 <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 2018. 4. 29. 03:36

2018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장에서

만난사람들

<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어느새 삼척 맹방 유채꽃 축제가

끝나갑니다.

2018.4.6~4.30까지

다녀온지 벌써 열흘이 다 되어 가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여행블로거 9년차입니다.

중간에 잠시 흔들린적은 있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블방을 비운적은  처음이네요

그래도 블친들의 응원이 있어서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다시한번 블친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축제장에서 행복해 하는

사람들입니다.

실은 이런 축제장은

모델을 데리고 가야 하는데

모델하기로 한 친구가

갑자기 병원에 입원하는 바람에

할수없이 그냥 갔지요

그래서 담을 장소를 먼저 정하고

그 프레임 안에 사람들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다 보니  몇장 못담았네요

강원도의 봄

특히 삼척의 봄은 유혹적이네요

어딜가나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지만

유채꽃이 피어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됩니다.

삼척에서 무엇이 가장 좋았냐는 질문에?

사진을 담아도 좋다고 대답해주는

사람들 때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어쩌면 나에게 여행은

낯선땅에 내렸다는 사실보다

우리가 같은 기억을 나눠 가지고

그 기억을 공유할수 있도록

사진을 담기 때문일겁니다.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이친구는 대만에서 온친구입니다.

친구랑 우정여행 왔더라고요

말은 통하지 않아도

재스쳐 만으로도 포즈를 잡아주네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행복해 보이는 연인의 모습입니다.

언제나 오늘처럼 행복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삼척 맹방 유채꽃축제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