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남이섬맛집/춘천맛집/가평맛집/산촌 숯불 닭갈비] 남이섬 근처에서는 최고로 맛있는 닭갈비집 <참숯 닭갈비>

푸른하늘(여행) 2011. 11. 3. 06:30

[남이섬 맛집/ 춘천맛집/ 가평맛집]

남이섬 근처에서는 최고로 맛있는 닭갈비집

<참숯으로 구운 닭갈비/ 산촌 숯불 닭갈비>

 

푸른하늘입니다.

남이섬으로 출발하기 전에~~

맛집을 미리 찾아보았지요!!!

헉!!! 남이섬 근처에는 닭갈비집 밖에 없는듯,

닭갈비집이 정말 수도없이 많네요

믿을만한 맛집 블로그가

단골집이라고

추천한 집으로 선택했습니다.

매년 남이섬을 찾았는데

단 한번도 만족한 집이 없었거든요!!!!

이번에도 2% 부족했지만,

남이섬 근처에서 먹어본 집중에서는 최고라

포스팅을 합니다.

 

 

 

 

먼저 밑반찬입니다.

아!! 정말 기본만 나오네요!!!

준혁맘은 밑반찬에서 맘이 상한듯~~~

 

 

 

참숯 너무 잘생겼네요!!!

참숯으로 어느정도 마음이 수그러 듭니다.

 

 

 

메인메뉴 닭갈비가 나옵니다

왕갈비 같은 풍체에~~준혁 입이 벌어집니다.

 

 

 

닭갈비와, 버섯, 그리고 떡볶기가 한세트입니다.

 

 

 

닭갈비와 버섯은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다 익은 닭갈비 너무 탐스럽죠!!!

쫄깃쫄깃 합니다.

맛은 환상적이죠!!!

 

 

 

눈으로 보기에도 맛있지만~~~

참숯으로 구워서 향도 좋다고 해야 할까요!!!!

 

 

 

준혁은 철판 닭갈비보다,

숯불로 구운 닭갈비를 훨씬 좋아하네요!!!

 

 

 

무로 싸먹는 것을 즐기는 준혁~~~

 

 

 

먹는 것도 귀엽지요!!ㅋㅋ

 

 

 

 

동치미도 시원해서 먹을만 합니다.

 

 

 

준혁맘은 역시나~~~

 

 

 

상추를 좋아하네요!!!

 

 

 

공기밥을 시키면, 미역국도 주네요!!!

아!! 미역국은 쫌더 신경을 쓰셔야 할듯~~

(솔직히 전혀 먹을만 하지가 않지요)

마지막으로~~ 떡볶기 떡을 구워먹는 맛은 그럭저럭 

옛 추억을 떠오르게 만듭니다.

 

 

 

내부도 살펴 볼까요!!!

화려한 겉모습과는 달리, 평범하네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인지,

종업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는 좀 부족해 보이고,

진정한 맛집이 되려면,

청결에도 신경을 더 써야 할것 같습니다.

 

 

숯불 닭갈비를 맛있게 먹을 수있는 팁은??

자주 뒤집을수록 맛있다고 합니다.

 

 

 

산촌 닭갈비집은 두개의 건물이 있으며

왼쪽에는 참나무 숯불 닭갈비를 먹을수 있고,

오른쪽에는 철판 닭갈비를 먹을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참나무 숯불 닭갈비를 먹는 것이 훨씬 좋겠지요!!!

 

 

산촌닭갈비 길찾기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31-1

남이섬 유원지 주차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눈으로 둘러보면 ~~보이네요!!!

전화번호 : 031-582-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