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화정맛집/덕양구맛집/고양시맛집] 여심의 마음을 훔친 샤브샤브집<샤브향 화정점>

푸른하늘(여행) 2011. 11. 10. 06:30

[화정맛집/덕양구맛집/고양시맛집]

여심의 마음을 훔친 샤브샤브집

<샤브향 화정점>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준혁이의 생일이라~~~

준혁맘 마음뿐만 아니라,

준혁이의 입맛도 충족시킬수 있는

맛집을 찾아야 합니다.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오네요!!!!ㅋㅋ >

먹는 것을 종아하면서도

아무거나 먹거나,

맛있는 음식에 대한

주관이 뚜렷한지라

모두를 만족하기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닙니다.

싱싱한 야채를 좋아하는 준혁맘,

고기를 좋아하는 준혁!!!

싱싱한 야채와 고기가 있는 곳으로 출발해 볼까요!!!!

 

< 준혁의 11살 생일입니다. 모두들 축하해 주세요!!!> 

 

 

 

 준혁맘이 좋아하는 싱싱한 야채~~~

여심의 마음을 훔치는 것은 웰빙이 대세인것 같습니다.

 

 

 

 

 준혁이 좋아하는 쇠고기 샤브샤브~~

물론 저도 좋아하죠!!!

 

 

 

 

베트남 쌀국수와~~~ 

 

 

 

 

볶음밥도 기본으로 주네요!!!

(그런데 볶음밥이 맞나??? 아리송!!!)

 

 

 

 

후식으로 딤섬중에~~

웨딩샤오마이(5개에 삼천원)를 시켰습니다.

안에 새우가 들어 있어서, 

달콤하면서도 아삭하다고 해야 할까요!!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촬영전에~~ 준혁이가 어느새 한개를 슬쩍!!!ㅋㅋ

 

 

 

 

 

소스는 3가지 맛이 있으며,

(약간매운맛, 새콤한맛, 달콤한맛

/ 맛있게 먹는 법 팁 3가지를 한꺼번에 먹는것이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따스한 물에 넣어서, 싸먹는~~

월남쌈 샤브샤브 집에서는 쉽게 볼 수있지요!!! 

 

 

 

 

 

 밑반찬 중에서는~~샐러드가 제일 맛있었는데,

준혁이가 배고팠는지, 헉!!!  다 먹어 버렸네요!!! 

 

 

 

 

 

 한번  싸먹어 볼까요!

 

 

 

 

야채가 정말 다양하지요~~

<다양한 새싹들과 양파, 오이 당근,파인애플 등등>

 

 

 

 

자세히 보면 파인애플도 보이네요!!!

 

 

 

준혁도 똑같이 따라합니다.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네요!!!

<저는 오히려, 상추에 싸먹는 것이 입맞에 더 맞네요!!!>

 

 

 

고기와 야채를 다 먹은뒤에,

베트남 쌀국수를 먹습니다.

숙주가 소화 능력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숙주향이 은근 중독성이 강하더군요!!!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ㅋㅋ

마지막 마무리는 밥으로 합니다.

 

 

 

준혁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네요!!!

 

 

 

샤브황은 전국 105개의 직영점을 가진

프랜차이즈인데,

(고양시에도 찾아보니 4개나 있더군요!!!) 

과연 맛집으로 포스팅 해야 하나

잠깐 망설였으나,

 

먹고나서,  우리가족은

채소야나, 채선당보다 모두들 좋다고 하기에~~

 

 

 

딤섬중에는 웨딩샤오마이가 제일 맛있었으며,

<준혁맘은 여러번 먹어보았나 봅니다. 준혁맘 추천 딤섬>

우리가족은 월남쌈 쇠고기샤브샤브 2인분에

추가사리로 쇠고기를 1인분 주문했습니다.

 

점심은 9900원(단 평일 11시부터 오후3시까지)이므로

아무래도 점심으로 먹는것이 더 유리하겠지요!!!ㅋㅋ

 

 

 

밥을 다 먹고나서

준혁이의 생일 케익을 준비합니다.

 

촛불을 키고~~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소원을 빕니다.

준혁아!! 소원 뭐 빌었어???

비밀이야

예전에는 다 말하더니, 크면서 비밀이 하나, 둘 더 많아지네요!!!

 

 

 

맛있게, 즐겁게 잘 먹으니

사진 포즈도 행복해 보이네요!!!

맛있는 음식이야 말로

즐거운 소통의 시간이고

행복한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잠깐 살펴 볼까요!!!

카페같은 분위기가 가족과 연인끼리 식사하기에 적당했으며,

특히!! 직원들이 무척 친절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샤브향 화정점입니다. 다른 직영점은 모릅니다!!ㅋㅋ>

 

 

 손가락안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는 센스~~

 

샤브향 화정점 길찾기 : 화정 전철역 3번출구이 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