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한지혜] 한지혜의 근황과 새로운 시작

푸른하늘(여행) 2011. 12. 22. 00:30

[한지혜]

한지혜의 근황과 새로운 시작

< 싸이닉 화장품 광고모델 >

 

푸른하늘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푸른하늘이 배우 한지혜의

오래된 팬이라는 것을

혹시! 모르시는 분이 있나요!!!

 

추석특집극 출연 이후,

미국여행으로 휴식중이었는데

좋은 소식이 있기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싸이닉이라는 화장품을 아시나요??

이민정, 이연희에 이어서

지혜님이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 한다고 합니다.

쇼핑11번가라는 인터넷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는데,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여기에 올린 사진은

지혜님!! 페이스북에서 담아온 사진임을 밝힙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한지혜팬이 아니라면

오글거릴수도 있으니,

그냥 추천만 하고 나가셔도 됩니다.

 

보라색은 지혜님이 페이스북에

한 말을 그대로 옮겼습니다.

  방황하는 청소년컨셉....???!!ㅎ

그저 핫 쵸콜릿한잔 즐기고있는중.

제임스딘의 이유없는 반항이 떠오릅니다.

가장 최근의 모습이라는데,

완전 10대의 모습이네요

 

 

싸이닉 화장품 광고모델

대표사진입니다.

몽환적인 느낌이네요!!!

어디를 바라보는 시선처리가 이렇게 환상적으로 보일수 있다니

한지혜 팬들의 눈에만 보이는 것은 아니리라 생각합니다.

사진이라기 보다는 그림에 가까와 보입니다.

꿈꾸는 비상으로 날개짓!!!!

 

 

 

아래사진은

다른 화장품의 광고모델과도 비슷한 컨셉의 사진이네요!!!

웬지 예뻐보이는 듯한,

나!! 어때 예쁘지??

하는듯한~~

 

 

 

추석특집극 "위대한선물'을 기억하시나요???

극중 "태양"이로 나온 안내견과 함께한 사진입니다.

요즘 태양이는 실제로

고려대학교 여학생의 안내견으로

생활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잡지 표지 사진이지만

눈을 뗄수가 없네요!!!

 

 

 

너무너무예쁜 가을단풍....^^

단풍 잎 색깔이 다양하고 색이 선명해서 넘 예쁘죠??

가을이구나. 라는건 색으로 알수있는것같아요. 가을이 주는 선물. 그 이름 단풍

올해는 단풍을 제대로 구경 못했는데,

그 맘을 아는지 지혜님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가을 단풍을 보네요!!!

그런데 미국 맞나요??

미국에도 이런 예쁜 단풍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쭈니님, 애플님 미국에도 이렇게 예쁜곳이 있나요???

시카고가 아니라 잘 모르실려나!!!

 

 

나의 가을룩!

빅사이즈의 헐렁한 체크셔츠에

까망치마 and 끈달린 워커~

감기예방에좋은 머플러로마무리해주면 끝!!^^

역시나 패셔니스타는 틀리군요!!!

 

 

 

비오는 보태닉가든중에서도 Japanese garden.

다른 가든에 비해서 다 져버린 꽃대신 소나무가 있어서인지 날씨에 아랑곳 않고 제일 운치있었어요

보태닉 가든은 호주의 멜버른에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언제 미국에서 호주까지 다녀오셨는지??

그런데 멜버른에 있는 보태닉가든 맞나요??

멜버른에 살고있는 "멜번의 하늘"님은 알수 있지 않을까요??

 

 

 

Keith jarrett 연주회..공연중엔사진찍을수가없어서.^^ 공연전 살짝공연장모습촬영했어요~

피아노랑 얘기하듯이..피아노랑연예하듯이 연주하는모습이 넘 인상적인 공연이었어요

음~~어떤 연주회 일지, 들어보지 않아서 알수 없지만,

저녁산책님에게 부탁해 볼까요!!

어떤 음악인지~~~

 

 

 

  지금읽고있는책. 스토리가 세련되진않지만 독자를잡아끄는 힘이 있는것같다.

가볍게금방읽기좋은책인듯........ 난 글에 드러난 인물들의 행동이나 심리같은게 재밌는것

완전완소~~ 마그놀리아 컵케익!! 넘 맛있어요. 대신 몸무게를 생각해서 조금씩만 먹어야하죠....ㅎㅎㅎ

책하면, 주리니님이 생각이 납니다.

실은 이미 읽어 보았지요!!!

배우답게, 책 읽을때 인물들의 심리를

파악하면서 읽는군요!!!

혹시 읽어보고 싶으신분이 있으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내드릴께요!!

비밀댓글로 주소 남겨주신분 선착순으로 보내드립니다.

 

 

 

앗!! 여기는 어디 일까요??

미국 시카고 어디쯤일 것 같은데,

아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정말 평상시의 모습 그 자체가 화보네요!!!

 

 

아침은 빵으로,

참 편한모습!!!

 

 

 

몇일전에 기사에도 실렸던,

요즘 근황의 모습으로 소개 되었지요.

작은 미소가 은은하게 다가오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푸른하늘이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