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 방콕 수상시장] 담넌싸두악 수상시장 <알카자쇼>

푸른하늘(여행) 2012. 1. 28. 16:49

[ 태국 방콕 수상시장 ]

담넌싸두악 수상시장

<알카자쇼>

 

푸른하늘입니다.

해외여행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사전 조사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에

집착할 필요는 없겠지요!!

현장의 스케치만으로도 충분히

일말의 감동을 받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여행을 떠나기전

그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공부하는 이유는?

행복한 기다림~~~ 그리고 준비하는 과정이,

 또하나의 즐거움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방콕근교에 있는

담넌 싸두악 수상시장으로 출발해 볼까요!!! 

 

첫번째 이야기 자유로운 영혼의 도시 태국 방콕(왕궁투어) http://blog.daum.net/bluepoto3/180

두번째 이야기 태국 파타야 진리의 성전 http://blog.daum.net/bluepoto3/184

 

< 담넌싸두악 수상시장 >

 

 

태국을 소개하는 엽서나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장면을 보신적이 있지요?

 

 

 

태국식 원형 모자를 쓴 사람들이 조그만 나무배에 과일과 채소를 싣고 다니는 모습이

바로 담넌싸두악 수상시장입니다.

 

 

 

관광객을 위해서, 수로 위로는 곳곳에 다리를 만들어 놓아서,

사진촬영하기도 편안하네요!!!

 

 

 

담넌싸두악은 라마6세때 만들어진 운하라고 합니다. 

 

 

태국식 원형모자를 쓴 사람들이 조그만 나무배에

과일과 채소를 싣고 다니는 수상시장 그 자체만으로도

신기하게만 보입니다.

 

 

나무배 곤돌라는 보통 1인당 30분에 100바트(약3500원) 입니다.

 

 

 

직접 만든 모자도 파네요!!!

말이 얼만나 빠르고 큰지~~~~

 

 

 

담넌싸두악 수상시장은 새벽 6시에 시작하여,

오전 11시경이면 정리가 된다고 하는데,

 

 

<좋은 사진을 촬영하려면, 일찍 서둘러야~~/ 우리는 여유있게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

다행히~~관광객들을 위해서, 늦게까지 문을 열고 있네요!!! 

 

 

 

과일도 엄청 쌉니다.

 

 

11시만 넘으면, 한낮의 뜨거운 태양 때문에, 모자는 필수이고,

팩을 하고 있는분도 있습니다.

 

 

 

수상시장에 슈퍼 같은곳도 있네요!!!

 

 

 

없는 것이 없을정도로 다양한 물건들이 있는데,

 

 

 

수상시장에 생선이 없네요!!!!

 

 

 

곤도라를 타는 사람들은 대부분 해외 관광객입니다.

 

 

 

그중에서도 유럽관광객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푸른하늘이 선정하는 오늘의 베스트 관광객입니다.

 

 

 

 

"하이" 나를 찍길래, 같이 찍었습니다.

 

 

태국 방콕 여행에, 빠지지 않는 곳이 한군데 더 있어서,

방콕여행은 3편으로 마무리 하고자,

카토이쇼(게이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태국 카타이쇼중에 가장 대표적인 쇼는 알카자쇼로

세계 3대쇼중의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부 남자라니,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

 

 

 

한국 관광객이 많다보니, 아리랑을 불러주더라고요!!!

 

 

 

공연은 평일저녁 6시30분, 8시, 9시30분 3차례 하고 있으며,

가격은 고무줄이더라고요, 어떻게 예약하느냐에 따라서, 400바트에서 1,000바트까지

우리는 500바트에 예약했습니다.

 

 

 

외쪽에 있는 가수는 우리나라 최신가요를 부르더라고요!!!

 

 

공연이 끝나면, 배우와 사진을 찍을수 있는데

물론 돈내야 합니다.(이천원 냈습니다)

사랑스런 후배~~~벌써 4번째 등장이네요!!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태국어린이인데~~너무도 귀여워서~~~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여행지는 ?

화천에 산천어축제가 있다면,

파주에는 광탄 송어축제가 있습니다.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