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주 송어축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송어축제 <눈썰매장>

푸른하늘(여행) 2012. 1. 30. 12:28

[ 파주 송어축제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송어축제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눈썰매장>

푸른하늘입니다.

겨울철, 온가족이 하루

즐길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화천, 인제, 평창 송어축제 등

너무 멀어서, 갈등하고 있었는데

우리동네 고양시에서 가까운

파주(광탄)에

송어축제를 하네요!!

송어얼음 낚시와,

눈썰매장, 전통얼음 썰매를 패키지로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다니~~~

온가족이 함께 가면 좋은 곳이네요!!

실은 저도 몰랐다가,

벽초지 수목원에 사진찍으러 갔다가

알았습니다.

<수목원  바로 옆에 있더군요!!!>

그럼 블방친구 여러분!!

파주 송어축제장으로 출발해 볼까요!!!

기간 : 2012년 2월 12일까지

< 이용시간 : 09:00~17:00까지>

 

<아이들이 가장 즐거워 하는 눈썰매장을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입장료만 내면, 모든 시설 이용이 무료

< 송어얼음 낚시체험장, 눈썰매장, 전통얼음썰매, 그림그리기, 송어구이 송어회먹거리 등 >

 

그런데 낚싯대가 없다고요!!

먹이가 달려있는 낚싯대가 삼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놀러나오면, 뭐든지 돈이드네요!!!ㅋㅋ>

 

< 이런 큰 낚시터가 3개가 있어, 많은 사람이 모여도 자리는 충분하합니다. >

 

 

 

입장료는 생각보다 비쌉니다.

성인 : 15,000원 / 4세부터 초등학생까지 : 12,000원

4세미만은 무료 / 주차료도 무료

 

 

 

낚시하는 사람들중에 가장 인상적인 어린이!!

많이 잡았니?

아뇨!! 아침부터 지금까지 2마리 잡았어요!!!

그래도 폼 만큼은 진지해 보입니다.

 

 

낚시 고수에게 슬쩍 물어 보았는데,

아침일찍 와야 많이 잡힌다고 하네요!!

주로 아침 9시부터 12시 사이에 많이 잡힌다고 합니다.

 

 

전화까지 하시는 이분은 몇마리나 잡았을까요?

제일먼저 알아 맞히는 분에게는 선물 보내드립니다.

 

 

일단 무료라니 좋네요!!!

 

 

가족끼리, 고기를 구워먹는 가족도 보이고,

직접 잡은 송어를 회 떠먹거나, 구워 먹을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구워먹는 것이 대세네요!!

 

< 식당에서 회를 떠주는데, 한마리당 삼천원 받습니다/

구워 먹을수 있는 숯불은 무료로 제공하나, 소금과 쿠킹오일 값은 이천원 받습니다 >

 

 

전통 얼음 썰매도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아이들은 친형제라고 하네요!!!

너무 귀여워서~~찰칵!!!

 

 

쫌 우울해 보이지요,

늦게 온 아이들!! 눈썰매 차례를 기다리고 있네요!!!

 

 

친구의 썰매를 맡아주는 착한아이와,

가장 예뻣던 아이 

 

 

아빠가 더 신났네요!!!

 

 

즐겁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웬지 추억에 빠기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었던

눈썰매장으로 가볼까요!!!

 

 

 

자신이 타고 내려갈 눈썰매는 본인이 직접 가지고 올라가야 합니다.

 

 

올라가는 모습은 쫌 힘들어 보이지요!!!

 

 

 

이렇게 어린 꼬마 친구도 있네요!!!

 

 

 

자!! 준비!!!

호각소리와 함께 한줄씩 내려갑니다.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모델입니다.

 

 

아이들의 얼굴 표정만 보아도 알수 있네요!!!

 

 

이만하면, 온가족이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겠지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파주시 근처에 있는 블방친구여러분,

올 겨울, 당일치기 가족여행은

 파주 광탄 송어축제로 올 겨울을 즐기셔도 좋을듯 싶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여행지는 ?

파주시 하루 데이트 할만한곳을 소개합니다.

오전에는 임진각, 문산맛집, 벽초지수목원을

1일 데이트 코스로 다녀오세요!!!

 

 

파주 광탄 송어축제장 길찾기

<벽초지 수목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벽초지 수목원을 다녀가면 이천원 할인권을 나누어 주네요!!!>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방추리 95번지

전화번호 : 1588-7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