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충주여행]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솜사탕

푸른하늘(여행) 2012. 3. 12. 07:30

[충주여행]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솜사탕

<그린야호 따님 / 충주팸투어 두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충주 팸투어를 다녀온지,

어느새 1주일이 지났습니다.

하지도 못하는 공부한답시고,

일주일이나 블방을 방치하고,

블친들에게 답방도 못하고 있네요!!!

이틀간 잠도 못자고 공부하다가

어제는 역효과 났는지,

오늘 점심까지 12시간을 잤습니다.ㅋㅋ

충주 팸투어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올렸을것 같아서,

아이들이 솜사탕 먹는 모습으로 대신합니다.

 

<충주 호암 체육관 앞에서, 그린야호님 큰딸입니다 >

 

 

그린야호님 따님들과 준혁이가 솜사탕을 먹고 있네요!!

 

 

누가 더 맛잇게 먹을까요!!!

준혁이 옆에 있는 친구는 준혁이랑 같은 초등학교 5학년입니다.

 

 

어제 처음 만났을때는 말도 못하고,

새침 하더니 하룻만에 절친처럼 친해지네요!!!

 

 

뜯어서 먹어도 보고,

 

 

맛도 음미해 보고~~

 

 

 

준혁이도 맛있게 먹는것 같았지만, 오늘은 2등.

 

 

오늘의 우승자는 그린야호님 큰 따님 입니다.

 

 

 

아!! 나도 한입만~~먹어보고 싶네요!!

 

 

왼쪽의 사진은 처음 만났을때의 어색한 모습니다.

제가 일부러 사진을 찍게 했지요!!

하룻밤을 보내고 나니, 오른쪽의 친해진 모습입니다.

 

이렇게 예쁜 아이의 엄마

그린야호님이 궁금하시다면

그린야호http://blog.daum.net/greenyaho/1263

요즘 사진에도 관심을 가지시는지

왼쪽, 대관령꽁지님에게 열심히 사진을 배우고 계시네요!!

오른쪽 사진은 호암체육관에서 취재하는 모습

 

 

 

충주는 이렇게 정감이 가는 약국도 있더라고요!!!

볼거리도 많고, 소개하고 싶은곳도 많은 충주

4월 26일에는 탄금호에서 올림픽예선도 한다고 하던데

4월에는 한번 더 갈볼까 생각중입니다.

 

 

블방친구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그린야호님 허락도 없이 사진 올려서 죄송합니다.

충주여행 세번째 이야기는 윤주이야기로 할 예정입니다.

백산님 이해해 주실거죠!!!

 

3월 한달은 블방에 소홀할 예정입니다.

답방을 못가더라도 이해해 주시기를

이제 20일 남았네요!!! 아자아자 화이팅!!ㅋㅋ

 

 

혹시 못보신 친구분들을 위해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블방친구여러분

푸른하늘이 인제블로거기자단으로 2012년 1년간 활동하기로 했습니다.

3월은 바빠서 안되지만, 4월부터는 인제  의 가볼만한곳을 빠짐없이 소개하기로 하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암체육관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