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시 라페스타] 젊은이의 거리 라페스타 <거리공연>

푸른하늘(여행) 2012. 4. 17. 06:00

[ 고양시 라페스타 ]

젊은이의 거리 라페스타

< 거리공연 / 춤 >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푸른하늘이 사는 동네 탐방기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푸른하늘 가족은 주말에는

젊은이의 거리 라페스타에 자주 나옵니다.

먹거리와 (푸른하늘이 좋아하는 보글보글집도 여기에)

쇼핑센타(쇼핑센타는 아무래도 준혁맘이 애용),

롯데시네마까지 한군데에 모여있어

영화보고, 식사까지고 그리고 주말에는

공짜로 길거리 공연까지 즐기수 있는 곳이니

준혁이가 무척 좋아하지요!!

< 요즘 준혁이는 셔풀댄스에 심취되어 있답니다.

나중에 준혁이가 춤추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라페스타 거리공연을 보러 떠나 볼까요!!!

 

< 파워풀한 춤 동작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기에 오늘의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

 

 

 

푸른하늘 가족은 오늘

헝거게임 영화를 보러 왔습니다.

시간이 30분정도 남기에,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오늘 공연은 총 11팀이 참석하네요!!

남자아이들의 댄스라 그런지,

파워풀 하네요!!!

 

 

댄스와는 달리, 인터뷰는 쑥쓰러워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

인증샷을 남깁니다.

 

 

빨간 레게머리가 인상적이라~~

 

 

구경온 관객중에, 유독 눈에 띄였던, 부자의 모습.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

 

 

두번째 출연진도 볼까요!!!

 

 

사진을 찍기 불가능할 정도로 격렬한 몸짓!!!

 

 

헉!! 이 모습을 준혁은 그대로 따라하네요!!!ㅋㅋ

 

 

설마 푸른하늘 눈에만 귀엽게 보이는 것은 아니겠지요!!!

 

 

작년 우승자로,

이번에는 경쟁자가 아니라 초청댄스팀입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춤사위가 남달라 보입니다.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모델입니다.

누구보다 기뻐하는 모습이, 가수 게리를 닮은 것 같아서~~

 

 

응원하는 사람들도 살펴볼까요!!!

무대에 있는 사람보다 더 열심히 격려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음 시선으로~~응원하네요!!!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에서 바라보는 푸른하늘 가족입니다.

그래도, 역시나!! 가족만큼 소중한 것은 없지요!!

오늘은 햇살이 따사롭네요!!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 라페스타 길찾기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서 2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