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일산 호수공원] 봄을 기다리는 마음 <이벤트>

푸른하늘(여행) 2012. 4. 16. 11:12

[ 일산 호수공원 ]

봄을 기다리는 마음

< 봄이 세발자국 걸어왔어요 >

 

푸른하늘입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여의도에 벚꽃 축제가 시작되었네요!!!

4월 21일이 절정이라고 나오던데,

햇살 따스한 주말

푸른하늘이 살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의

봄이오는 시기를 살피러 갑니다.

일산 호수공원에도 4월 21일이면

예쁜 벚꽃을 볼수 있겠네요

절정은 4월 24일 예정입니다.

현재는 개나리와 산수유는 피었는데

역시 꽃은 모여 있어야 예쁘네요

< 군데 군데 있으니 예쁘다는 생각이 안듭니다 >

그리고 또하나 반가운 소식은 ?

블방친구여러분

일산호수공원에는 노래하는 분수대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4월 부터 10월까지 음악분수의 공연이 있는데

4월 21일부터 시작합니다.

그럼 일산호수공원으로 준혁이와 함께 자전거 타러 갑니다

<준혁이가 오늘 부러진 손가락 기부스를 풀었답니다 >

 

< 산책나온 강아지의 의젓함에 오늘의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

 

 

현장학습 나온 어린이들

 

 

아이들의 모습이 진지해 보입니다.

 

 

호수공원 길건너 피프틴에서

자전거를 고르고

 

 

구름다리를 건너 호수공원으로 갑니다

 

자전거를 타고 한바퀴 돌아볼까요!!!

 

 

군데 군데 피어있는 개나리가

 

 

 

봄이 왔음을 알려주세요!!!!

 

 

"봄이 세발자국 걸어왔어요"

준혁이의 일기장 제목이 마음에 들어 가져왔답니다.

 

 

봄을 맞아 산책나온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1년 4계절 아름다운 호수공원을

여름밤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준 노래하는 분수대를 아시나요?

4월 21일 저녁 7시30분에 시작합니다.

2012년 첫 순간을 놓치고 쉽지 않지만

푸른하늘은 21일 1박2일로 인제로 가족여행 갑니다.

 

 

 

분수대에는 분수대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2009년 부터 세워진

 

 

멋진 조각품들도 감상할수 있습니다

 

 

한글이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한 겨울철 웅크리고만 있었던 오리들!!!

 

 

웬지 안스러웠는데~~

앗 다이빙 준비를 하는데요!!!

 

 

헉!! 순식간에 뛰어 들어서

제대로 잡지를 못했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일산 호수공원에는 꽃박람회가 4월 26일부터 5월 13일까지 열린다는 것을 기억하시나요!!

이벤트에 응모해주신 모든분들에게 4월 20일날 일괄적으로 등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벌써 조형물들을 꾸미고 있네요!! >

 

 

총 30분한테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꽃박람회가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지

세분이 부족하네요!!!

응모 안하신 분들중 3분 더 선착순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주소 남겨주세요!!!

 

 

 

 

 

4월 21일에 오면 벚꽃도 보고

노래하는 분수대의 공연도 볼수 있으며

4월 26일부터는 꽃박람회까지~~~

2012년은 일산 호수공원으로 산책오세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푸른하늘은 호수공원에 예쁜 꽃 보러갔다가

꽃보다 더 아름다운 어린이들을 보고 왔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호수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