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꽃박람회]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고양시 호수공원>

푸른하늘(여행) 2012. 5. 1. 10:54

[ 꽃박람회 ]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

< 고양시 호수공원 >

 

푸른하늘입니다.

인제를 다녀온 후,

오늘에서야 고양시 꽃박람회 사진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반복된 일상으로

시간의 흐름이 더딘것 같지만

막상지나고 보면

너무도 빨리 지나가는게 또한 시간인것 같습니다.

헉!! 오늘이 어느새 5월이라니

2012년도 삼분의 일이 지나갔네요!!!

년초에 세운 계획들 아직 10%도 달성하지 못했는데,

산악이 엄홍길 대장의 글을

다시한번 되새겨 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성공한 14번의 등정만을 봅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이루기 위헤 경험한 수많은  실패를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기록을 세운 엄홍길만을 봅니다.

하지만 나는 나와 함께 산을 오르다가 나를 살리고

숨져간 동료들을 봅니다.

사람들은 히말라야 고봉과 나의 싸움을 보지만

나는 나 자신의 싸움을 봅니다

나자신과 싸워 이기는 것이 진짜 성공이기 때문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고양시의 목표라고 할수 있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입니다 >

 

 

휠체어도 편하게 다닐수 있도록 만든

작은 배려, 고양시의 따스함이 보입니다.

< 실은 봉사활동단체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나드리 나왔네요!!! / 고마우신 분들 >

 

 

저한테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셧는데~~몸이 불편하신데도 미소가 아름다우셨던분!!!

 

 

이 세상에 가장 예쁜것은

사랑하는 마음을 빼면, 아기들의 모습이 아닐까요!!!

 

 

 

너무도 귀엽지요!!

 

 

 

잠시 쉬어가는 시간입니다.

 

 

 

 

 

 

당당하면서도, 나중에 모델이 되지 않을까요!!!

 

 

 

귀여운 녀석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무료공연도 하고요!!!

 

 

 

주인공 어린왕자보다, 인상적이었던 장미!!!

 

 

 

나드리 나온 가족, 그리고 유치원 단체

 

 

사진찍는 사람들,

준혁맘도 보이네요!!!

 

 

혹시 블로거가 아닐까요!!

정말 열심히 찍더라고요!!!

 

 

 

오늘의 베스트 모델입니다.

 

 

 

위풍당당~~~

 

 

가끔은 귀엽게~~ 행복해 보이는 연인!!!

 

역시 아이들이 예쁘지요!!

 

 

호수공원의 시원함도 보시고,

 

 

인증사진 잊지 마시고요!!!

 

 

푸른하늘에게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은

역시나 준혁맘이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호수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