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꽃박람회] 노래하는 분수대 <호수공원>

푸른하늘(여행) 2012. 5. 7. 06:00

[꽃박람회]

노래하는 분수대

<고양시 호수공원>

푸른하늘입니다.

꽃박람회를 오시는 블방친구여러분

호수공원에 노래하는 분수대를 아시나요?

꽃박람회 기간중에는

매일 공연을 한답니다.

< 5월13일까지 저녁 7시30분부터 8시까지 > 

오후 늦게까지 꽃박람회를 보시고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보고 오세요

음악에 맞춰 최대 500가지의

다양한 분수가 리듬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조명에 맞춰

시원스럽게 솟아오르는 모습을

보면, 카타르시스를 느낀다고나 할까요!!

오늘은 준혁이와 둘이서만 갑니다.

 

 < 최고 35m 까지 높이 올라가는 노래하는 분수대입니다. > 

 

 

호수공원에 도착하니7시,

30분이 남았네요!!! 

준혁이랑 30분간 산책을 즐겼습니다

 

 

호수공원에는 넓은 호수에,

 산책하는 사람뿐만이 아니라, 자전거 타는 사람도 많습니다. 

 

 

젊은 청춘들,

바라만 보아도,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준혁이는 자전거에 관심을 보이더군요!!!>

 

 

 호수공원의 풍경입니다.

 

 

 산책나온 가족

 

 

 너무도 부러운 모습이죠!!

 

 

 아빠들의 로망 1순위는

목욕탕 같이 가는 것이고

2순위가 바로 야구하는 모습입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저는 베토벤 음악밖에는 모르겠네요!! >

저녁 7시 정각에 시작합니다.

준혁!! 진지한데요!!!

 

 

오늘은 삼각대를 가져가지 않아서,

사진이 엉망이네요!!! 

양해해주시기를~~~

 

 

분수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하고 

 

 

 위치를 변경하니 달이 보이네요!!!

 

 

 

아빠 너무 신기하다~~~

 

 

30분이라 너무 아쉽네요!!!

 

 

노래하는 분수의 마지막 모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의 의미심장한 미소로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호수공원 길찾기

(노래하는분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