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프로방스마을] 비오는날의 수채화 <데이트하기 좋은곳>

푸른하늘(여행) 2012. 5. 16. 06:00

[ 프로방스마을 ]

비오는날의 수채화

< 데이트하기 좋은곳 >

 

푸른하늘입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이렇게 예쁜 곳인줄은 몰랐습니다.

비가 오는날은,

좋아하는 사진도, 산책도

않하는 편인데,

준혁맘이 갑자기 프로방스 마을에

가자고 하네요!!

비오는날, 프로방스마을로

데이트 갑니다.

푸른하늘의 블친중에 블친

푸른풍경님의 글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푸른풍경http://blog.daum.net/dl6403/8438124

생각하기 하나

뻔뻔해지는 열정을 다시 모으고 싶다

생각하기 두울

나를 좀 던져 버려라 그럼 편해질수 있다

생각하기 셋

너란걸 의식하지 말자 넌 그냥 너다.

 

< 푸른하늘이 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 

 

 

프로방스마을은 점점 진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준혁맘도 많이 변한 모습에 놀라고 있네요!!

 

 

예전에는 갔었을때는 맛있는 빵과, 허브가 좋았었는데,

예쁜 카페, 레스토랑, 쇼핑거리까지~~~

< 저는 웬지 뻥튀기 라는 단어에 눈길이 갑니다 >

 

 

예쁜집, 예쁜 거리 데이트하기 좋아보이지요!!!!

 

 

준혁맘의 패션이~~(차안에 있던 담요!!)

갑자기 와서 화장도 안하고 ㅋㅋ

 

 

열심히 쇼핑중!!!

이런날은 남자가 사주어야 한다고,

사주기 싫으면 자기가 물어 보았을때 안이쁘다고 하면 된다고 하네요!!!

< 1시간 정도 쇼핑으로 결국은 모자와, 팔찌를 구입 >

 

 

푸른하늘의 관심은?

 

 

건물들의 색감과,

 

 

예쁜 꽃이었습니다.

 

 

 

꽃이라면, 꽃박람회에서 질리도록 보았지만

 

 

프로방스 마을에 있는 꽃들은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사진은 서비스입니다. ㅋㅋ

 

 

메인이라고 할수 있는곳

작은 연못속에 있는 포토존인데~~너무 예쁘네요!!!

 

 

어딘지 아시겠어요!!

화장실이 이렇게 예쁜곳은 처음봅니다.

 

 

이렇게 예쁜 거리는

우리나라 최고가 아닐까요!!!

 

 

누가 그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꽃위의 꽃이라!!!!

 

 

그중에 가장 보기 좋았던 것은

이 빗속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기는 청춘이었습니다.

푸른하늘도 20대가 있었는데~~용기와 여유가 한없이 부러웠던날~~~

 

 

푸른하늘이 가장 좋아하는 색감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 빼고,

푸른하늘이 가장 사랑하는 준혁맘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프로방스의 빵은 여전히 맛있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산책할수 있겠네요!!

예쁜 연인들, 가족들의 데이트장소로

강력 추천입니다.

이번주는 무척 바쁠것 같네요!!

오늘부터 5일간 경복궁 야경을 개방하고

19일부터는 브레송의 사진전이 시작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방스마을 길찾기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

전화번호 : 1644-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