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구리유채꽃축제] 5월 소풍가기 좋은곳 <유채꽃>

푸른하늘(여행) 2012. 5. 9. 06:00

[ 구리 유채꽃 축제 ]

5월에 소풍가기 좋은곳

<서울근교 데이트하기 좋은곳>

 

푸른하늘입니다.

유채꽃은 제주도나 남해에 가야만

볼수 있는 줄 알았는데,

푸른하늘의 블친 에메랄드님 방에서 보고

에메랄드http://blog.daum.net/okim1066/

서울근교에도 유채꽃 축제를 하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 하는

유채꽃 축제로

준혁맘과 데이트 갑니다.

축제는 (5월 5일~ 5월 8일까지) 끝났지만

유채꽃은 5월말까지

예쁘게 핀다고 하니,

시간되시면 둘러보아도 좋을듯 싶네요!!!

구리한강시민공원은

구리 9경중  4경에 속하는 곳으로

잘 꾸며 놓았더군요

< 제1경 동구릉 / 제2경 장자호수공원 / 제3경 아차산

제5경 구리타워 / 제6경 공충태생관 / 제7경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제8경 돌다리 곱창골목 / 제9경 광개토태왕비 > 

 

< 준혁맘과 둘이서만, 1시간동안 데이트를 즐겼지요!!! >

 

유채꽃 축제는 아쉽게도 4일밖에 안하네요!!! 

 

 

그럼 준혁맘 뒤를 따라가 볼까요!!!

 

준혁맘이 오랜만에,

치마를 입고왔네요!!!

 

 

구리 유채꽃축제에는 유난히도 태극기가 많더군요!!!

구리시는 고구려의 숨결이 간직된,

고구려의 유적지와 유물이 가장 많이 발굴된 곳이라 그런가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었던,

미니당나귀입니다.

 

1인당 오천원이라고 합니다.

준혁이가 있었다면 우리도 탔을텐데, 아쉽네요!!!

 

 

이 가족이 넘 부럽더라고요!!!

 

 

유채꽃 사이로 조성된 산책로를 걸으며

 

사진도 촬영하면, 예쁜 추억이 저절로 생길거에요!!!

 

 

한낮에는 더우니,

양산을 준비하는 센스 잊지 마시고요!!!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모델,

이 개구쟁이를 따라가 볼까요!!!

 

자기키보다 더큰,  유모차를 타고 왔네요!!!

 

유모차를 끄는 모습이 귀엽죠!!!

 

 

엄청 개구쟁이 인가봐요!!

사진찍는데 얼굴돌리고, 사진 안찍겠다고 뗴부리고~~ㅋㅋ

그래도 넘 예쁘네요!!!

 

 

유채꽃밭 옆으로는 한강이 흐르고

 

 

자전거 타는 분들이 참 많더군요!!!

 

 

 

푸른하늘이 가장 좋아하는 풍경입니다.

 

인디언 복장으로, 눈길을 끄네요!!!

<판매전략이 대단한데요!!>

 

직접 만든 악세사리와, 향을 판매하고 있네요!!!

< 준혁맘에게 팔찌를 사주었지요!! / 보통 개당 만오천원 >

오십대 후반으로 보이는 아주머니,

파란색으로 할까, 붉은색으로 할까 고심하다가

어떤게 더 예뻐요!!

옆에 계시는 육십대로 보이는 옆지기님

집에 있는것은 어떻게 하고!!!

여자의 마음을 모르네요!! ㅋㅋ

 

 

구리시에서 신경 많이 썼네요!!

예쁜꽃들도 공짜로 보고, 주차비도 무료,

다양한 체험, 문화공연도 공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축제에는 먹거리가 다양해야 하는데

먹거리가 거의 없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맘이 포즈를 잡아주네요!!!

 영화배우처럼~~~

준혁맘이야 말로 푸른하늘의 고마운 평생 모델이죠!!!

5월에는 팰콘님이 있는 영월의 동강을 보러

기차여행 계획 중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도 기대해 주세요!!!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 길찾기 :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 883-2

<구리 유채꽃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