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월여행 / 가족여행] 뗏목타고 전국일주를 할수 있어요!!!<한반도지형>

푸른하늘(여행) 2012. 5. 29. 06:00

[ 영월여행 / 가족여행 ]

뗏목타고 전국일주를 할수 있어요

<한반도 지형 / 영월여행 첫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가족과 함께, 기차타고

2박3일 영월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영월에는 푸른하늘의 블친이자 멘토인 팰콘님이

계시기에 더욱 즐거운 여행이었지요!!!

영월여행은, 준혁맘이 좋아하는 웰빙음식,

준혁이의 미술체험

그리고 멋진풍경을 좋아하는 푸른하늘의 욕구를

만족시킬수 있는 최상의 여행지입니다.

1박2일 김삿갓 계곡체험은

아이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체험 여행이었으며

< 묵산미술박물관, 조선민화박물관, 김삿갓벅스밸리 곤충농장

메기와송어잡기, 김삿갓길걸으며 보물찾기, 바베큐파티>

 

추억의 밤 노래자랑에서, 준혁맘이 2등을

(동영상까지 촬영해 놓았습니다 ㅋㅋ)

아직 사진 정리중이라,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 하기로 하고

오늘은 뗏목타고 한반도로 떠나볼까요!!!

 

 

한반도지형은 국가지정 문화제 명승 제75호로 지정되었으며

삼면이 바다인 우리땅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해 정말 신기해 보였습니다.

 

가격 보이나요!! 한바퀴 도는데 시간은 40분정도 소요되는데

전혀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 실은 뗏목비를 팰콘님이 냈거든요!!!ㅋㅋ >

 

 

우리가 타고 갈 뗏목입니다.

 

 

먼저 인증사진부터~~

 

 

우리의 안전을 책임질, 선장님과 조타수입니다.

구수한 입담으로 40분내내 즐겁게 해주시네요!!!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발을 강에 담글수가 있습니다.

얼마나 시원하던지!!

위험하지 않냐고요!! 전혀요!! 본인이 스스로 뛰어내리지 않는한

절대로 안전합니다. 

 

 

정원은 60명까지 탈수 있다고 하네요!!!

 

 

출발하고 나서, 선장님이 문제를 하나 내는데

아래 사진의 절벽이 무엇으로 보이나요?

문제를 맞추면, 다음에 한번 더 탈수 있는 표를 상품으로 주네요!!!

정답은 킹콩입니다.

 

 

사시사철 푸르른 소나무가 절경을 이루고,

돌단풍도 있어서, 가을에는 더욱 멋질것 같네요!!!!

 

 

푸른하늘이 가장 좋아한 장면!!!!

 

 

뗏목타기, 모두들 좋아하네요!!!

< 실은 한반도 지형을 바라보는, 절벽에 있는 사람들에게 인사하는 장면 ~~ㅋㅋ>

 

 

그럼!!! 한반도지형을 보러 올라갈까요!!

주차장도 무료, 입장료도 무료!!

아!! 이렇게 좋은 곳이 무료라니, 영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주차장에서부터 한반도지형을 볼수 있는 전망대까지 올라가는데

걸어서 15분정도 걸립니다.

< 내려올때는 10분 걸렸습니다 >

 

 

한반도 지형에 올라가니,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무엇보다 뗏목이었습니다.

 

 

주천강과 평창강이 영월 서강쪽으로 나란히 내려오다가

만나는 지점, 선암마을!!

한반도 지형이 있어서 더욱 유명해 졌지요!!!

마을은 예전부터 있었을텐데, 한반도지형이 발견된 것은

12년밖에 안되었다고 합니다.

<뗏목이 생긴 것은 5년밖에 안되었지요!!!>

 

 

푸른하늘이 내맘대로 선정하는, 오늘의 베스트입니다.

 

 

블방친구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한참을 바라 보아도 신기한, 한반도지형을 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당분간은 영월이야기가 계속될 예정입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내일은 김삿갓 계곡으로 갑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반도지형 길찾기 :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 옹정리

전화번호 : 1577-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