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월여행] 다양한 볼거리와 1박2일 가족체험 여행 <김삿갓계곡>

푸른하늘(여행) 2012. 5. 30. 06:00

[영월여행]

다양한 볼거리와 1박2일 가족체험 여행

< 1박2일 김삿갓 계곡 체험 / 영월여행 두번째이야기>

 

른하늘입니다.

팰콘님 초청으로

영월로 가족여행 떠납니다.

역에서  12시 정각에 출발하는 기차입니다.

청량리역에 도착하니 10시30분

왜이렇게 빨리 왔냐고요!!

푸른하늘의 블친 배꽃님이소개한

http://blog.daum.net/csn6110/8729793

할머니냉면, 제대로 매운 냉면을 먹기위해서

쫌 서둘렀습니다.

< 할머니냉면은 음!! 맛은 있었는데 맛집포스팅으로

할말을 해야겠습니다 >

고맙게도 배꽃님이 직접 안내해 주신다고 하네요!!!

요즘 취직해서, 만나기 힘든 광개토여왕님까지

여왕님은 조각케익 간식까지 챙겨주는

세심한 배려까지, 준혁이가 넘 좋아하더라고요!!!

첫 출발부터 좋은사람과 같이한 

시간으로  이번 여행은 징조가 좋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그럼 영월로 출발해 볼까요!!!

 

< 우리가족이 첫날 묵었던 가향팬션 바로 뒤에 있는 김삿갓 계곡입니다 >

 

 

멋진 배꽃님이 보이시나요!!!

청량리 시장에서 할머니 냉면을 먹고 출발합니다.

매운맛에~~중독될것 같아요!!!

<할머니 냉면은 하고싶은 말이 있기에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

 

 

 영월에는 2시 48분 도착예정인데, 10분 연착했습니다.

그래도 일단 인증사진부터~~ㅋㅋ

 

 

영월역에 도착하니, 팰콘님이 기다리고 있네요!!! 

 

 

영월에는 대표적인 것이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는 동강, 두번째는 단종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삿갓

< 이 세가지가 영월을 먹여살린다고 이야기 하네요!! ㅋㅋ> 

오늘은 김삿갓 계곡에서 1박2일 체험을 합니다.

프로그램이 정말 알차더군요!!!

 

< 우리가 묵었던 가향팬션입니다(우리는 2층) / 가향팬션 노윤성 010-8013-1006 / 1박에 팔만원 > 

 

 팬션뒤에 바로 계곡입니다.

큰 바위에 누우니!!!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팬션에서 짐을 풀고,

본격적으로 김삿갓 계곡 체험을 시작해 볼까요!!

시작은 묵산미술박물관에서 시작합니다.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송어와 메기를 직접 잡을수 있는 체험입니다.

아주머니들은 맨손으로도 쑥쑥 잡지만, 아이들에게는 무리네요!!

아이들에게 그물을 주니 누구나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푸른하늘 가족도 7마리나 잡았습니다.

1등에게는 상품도 있었는데, 아주머니가 11마리나 잡았습니다. ㅋㅋ

 

 

 잡은 송어는 회를 치고, 메기는 매운탕을 끓이고

바베큐 파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전에, 인절미로 집접 만들어 먹는 체험이 막간에 있네요!!!

 

 

바베큐 파티를

준혁 무척 기다렸다고 합니다.

야외에서 직접 굽는것은 처음이라고~~ㅋㅋ

자기가 해보겠다고,

준혁 어렸을때 해본적이 있는데 기억을 못하네요!! 

 

 

어때요!! 맛있게 보이죠!!

맛도 죽여줍니다. 

< 무엇보다 좋은 것은, 고기와 소세지가 무한제공입니다 ㅋㅋ >

 

 

바베큐 파티가 끝나면 8시부터 10시까지

우리만의 음악회가 시작됩니다.

일명 노래경연대회라고할수도 있고,

가족같은 분위기에, 그래도 심사는 공정히!!ㅋㅋ

준혁맘이 당당하게  2등을 해서

상품으로 미술작품을 받았지요!!!

사회를 보시는 분이 묵산미술관 관장입니다.

< 전통 한국화가 임상빈 화백입니다. 상품도 임화백님이 직접 그린 그림이라니~~~>

묵산미술관에 김홍도화백의 진품이 있더라고요!!

깜짝놀랐습니다.

<동영상도 있으니,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을 따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음악회 최연소 참가자로,

올해 초등하교 4학년입니다. 

너무 귀엽지요!! 쌍둥이 자매인데 둘다 너무 예쁘네요!!

 

 

다음날 아침일찍!!! 외씨버선길을 걸으면서

보물찾기가 있습니다.

총 10개의 보물이 숨겨져 있는데,

와!! 푸른하늘 가족이 그중에 2개를 찾았습니다. ㅋㅋ

<미술작품 1개와 곰취나물 1박스 > 

 

 

아이들은 보물보다는 장수풍뎅이에 더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외씨버선길 보물찾기 체험이 끝나고

아침 먹으러 갑니다.

아침도 1박2일 김삿갓 계곡체험 프로그램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 식당이름이 넘 재미있지요!! 아침부터 주막으로 갑니다/ 다음에는 동동주 한잔!!!ㅋㅋ >

 

 

아침은 영월의 대표음식중의 하나,

곤드레밥이 제공이 됩니다.

아!! 향이~~ 입안에서 맴도네요!!! 

 

 

아침에 밥먹고 나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박물관 체험이 3가지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기만 한다면, 준혁이가 짜증을 냈을텐데,

묵산 미술박물관에서 직접그리고,

민화박물관에서는 부채에 채색을 하는 체험을 하니 정말 좋아하네요!!!

 

 

 김삿갓 벅스밸리 곤충농장은

사장님께서 직접, 아이들에게 체험도 하게 해주고

설명도 해주네요!!

 

 

김삿갓 벅스밸리 곤충농장은 체험뿐만 아니라,

민박에, 텐트야영장까지

특히 바로 앞에, 이런 시원한 계곡이 있어서

가족여행지로는 환상입니다. 

< 김삿갓 벅스밸리 : 박찬웅 010-2835-2448 >

 

 

김삿갓 계곡체험은

팬션에, 바베큐파티, 박물관 체험 3가지, 송어와 메기잡기

음악회와 외씨버선길까지 모두 포함해서

1인당 육만원이었습니다.

( 3가족이면 180,000원에 이 모든것을 즐길수 있습니다.)

영월 가족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김삿갓계곡 여행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삿갓 계곡체험은 가향팬션지기 노윤성씨에게

연락하면 됩니다.(010-8013-1006)

 

 초청해주신 팰콘님입니다.

팰콘의스케치http://blog.daum.net/winpopup/13442810

워낙 유명해서 다 아시겠지만

다시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블방치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외씨버선길에서,

장수풍뎅이와 함께 인증샷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내일은 영월에 있는 산속의 친구를 보러갑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삿갓계곡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