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월여행]가족과 함께라 더욱 즐거운 묵산미술박물관 체험여행

푸른하늘(여행) 2012. 6. 1. 06:00

[ 영월여행 ]

가족과 함께라 더욱 즐거운 묵산미술박물관 체험여행

<1박2일 김삿갓 계곡체험 / 영월여행 세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영월여행 마지막날,

돌아오는 영월역에서

준혁이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준혁아!! 이번 여행지중 가장 좋았던 곳을

이야기 해줄래?

아빠 제일 좋았던 것은

미술체험이었어요!!!

역시나 그림을 좋아하는 준혁이 답네요!!

저는 혹시나, 메기잡기나 바베큐 파티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했는데,

산속의친구는 잠시 미루고

< 혹시! 산속의 친구가 무엇인지 궁굼해 하시는분은 안계시죠!! ㅋㅋ >

준혁이의 베스트 여행지

묵산미술박물관으로 출발합니다.

 

< 묵산 미술박물관 풍경입니다 >

 

 

묵산미술박물관은

묵산 임상빈 화백의 이름을 가져왔으며,

현대미술관, 각 나라 어린이들 그림이 있는 세계어린이미술관

고미술전시관으로 3개의 전시실이 있습니다.

 

 

묵산미술박물관 바로 앞에는 김삿갓 계곡이 있기에,

구름다리를 건너가야 합니다.

 

 

묵산미술박물관으로 건너가 볼까요!!!

 

1박2일 김삿갓계곡 체험에

박물관 입장료와 체험비까지 포함되었기에,

모든것이 프리패스입니다.

 

 

김삿갓계곡에 있는 박물관이기에,

주위에는 이런 꽃들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본격적인 박물관 체험을 시작해 볼까요!!!

먼저 푸른하늘이 가장 기억에 남는 체험입니다.

 

 

묵산미술박물관에서는 엽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1년뒤에 발송하는 느린 우체통이 있습니다.

1년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세월

1년후에 받아볼 엽서를 쓴다고 생각하니 쑥쓰럽기도 하지만

우리가족은 하나씩 모두 썼지요!!

준혁!! 뭐라고 썼을까!! 슬쩍 볼려고 했더니 절대로 안보여주네요!!

 

 

인증샷을 빠트릴수는 없지요!!ㅋㅋ

 

 

3개의 체험을 할수가 있었는데

준혁이는 미술체험과

 

 

판화찍기 체험 2가지만 했습니다.

 

고미술 전시관은

묵산 임상빈 관장이 직접 설명을 해줍니다.

열변을 토하는 모습!!!

 

가장 기억에 남았던,

김홍도 작품과 그의 스승 강세황의 작품입니다.

< 속으로 이 작품은 얼마나 나갈까!! 차마 물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아!! 속물 푸른하늘~~>

 

 

이 작품은 모조품이었는데

모조품도 삼천만원이라고 하네요!!!ㅋㅋ

 

 

세계어린이 미술관은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면 됩니다.

 

 

초등학생이 그린 그림이라니 놀랍기만 합니다.

 

 

준혁이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앞에서 포즈를 취하라고 했습니다.

 

 

준혁은 역시 제아들이 맞나 봅니다.

저또한 이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현대미술관에서 마음에 들었던 작품입니다.

현대미술관은 직접 확인하시기를~~~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판화찍기 체험을 한 인증사진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영월여행은 당분간 계속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묵산미술박물관 길찾기

주소 :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와석리 605

전화번호 : 033-374-8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