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수 엑스포] 엑스포에서 만난 사람들 <엑스포 이벤트>

푸른하늘(여행) 2012. 7. 14. 06:00

[ 여수 엑스포 ]

여수 엑스포에서 만난 사람들

[여수엑스포 작은 이벤트]

< 여수엑스포 첫번째 이야기 >

 

푸른하늘입니다.

엑스포가 시작하고 두달이나 지났는데

이제서야 다녀왔습니다.

8월 12일까지니, 이제 한달정도 남았네요!!!

이벤트라고 할것 까지는 없지만,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성인 보통권이 33,000원

보통권으로 평일, 주말 상관없이 입장할수 있습니다.

< 주의할 점은, 8월 9일까지만 보통권으로 입장할수 있습니다 >

딱한분한테, 성인보통권 2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가실수 있는 분만 응모해 주세요!!!

선착순으로 문제를 맞히신 분한테,

보내드릴께요

< 문제 : 제 포스팅중 배다리에코파크에서, 마지막 사진

준혁이 모델비는 얼마일까요? >

여수엑스포를 포스팅하려고 보니,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다녀오고

수많은 포스팅들이~~ㅋㅋ

그래서 아쿠리움이 아니라, 엑스포에서 만난 사람들로 시작을 합니다.

 

세계 박람회 답게, 많은 외국인들이 놀러와서 즐겁게 해주네요!!!

 

 

여수 엑스포역에 나오면, 바로 앞이 박람회장입니다.

출입문은 총 5개가 있는데, 혹시 아쿠아리움부터 보고 싶으시다면,

1문(오동도 입구) 으로 들어가는게 가장 유리합니다.

여수엑스포 박람회 입장할수 있는 시간은 아침 8시부터이며,

아쿠아리움 입장시간은 8시30분입니다.

<아쿠아리움 앞에서 기다리면서~~~>

 

러시아에서 공부하러온 친구입니다.

한국말을 무척 잘하더라고요!!!

 

아쿠아리움은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 1~2시간 기다리는 것은 기본입니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보았습니다.

< 아쿠아리움 입구에서~~~>

 

아쿠아리움을 사진찍으면서 천천히 구경하니,

1시간정도 걸리네요!!

터키산 아이스크림을 파는데,

아저씨가 무척 재미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 / 맛은 쫀득쫀득 꼭 인절미를 먹는 느낌으로 먹을만 했습니다.

 

 

여수 엑스포 디지털갤러리 바로 밑에

재미있는 분수대가 있네요!!!

 

초대형 LED로 살아있는 바다, 숨쉬는 바다를 생생하게 느낄수 있는 곳이라는데

그정도 까지는 아니고, 좀 신기하다 정도!!!

< 갑자기 만세를 부르는 모습이 인상적이라, 나도 모르게 셧터를~~ㅋㅋ >

 

한가지 팁 ? 예약관람은 오후시간부터 가능합니다.

저는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아쿠아리움을 보고 나오니, 이미 인기있는 전시관(볼만한)

한국관, 주제관, 기후환경관은 1시간이상 기다려야 하네요!!

 

그래서 바로 국제관으로 갑니다.

< 푸른하늘이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 아깝게 오늘의 베스트에서 탈락한 사진 ㅋㅋ >

 

국제관은 3층까지 있으며,

총 45개나라가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부 볼려면, 하루종일 걸릴듯,

저는 카타르, 페투, 일본 등 몇개의 나라만 선택해서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별로 볼것은 없네요!!!

특히 일본관은 대기표까지 받아가면서 30분이나 기다려서 보았는데,

헉!!! 달랑 에니메이션 10분!! 그마저 졸립기까지~~

< 카타를 전시관은 그래도, 기념품도 주고 나름 노력한 흔적이~~~, 작은 공연도 있고, 아이들 미술체험도 있고~~>

 

 

어느새 오전이 지났네요!!

빅오쇼를 보러, 서둘러 공연장으로 갔지만, 안타깝게도

비가와서 낮공연은 취소한다고,

쩝!! 아쉬워라~~

아이의 발걸음도 아쉬워 보이네요!!!

 

간단하게 점심을 머고

< 엑스포 전시장에서의 음식및 기념품에 대해서는 정말!!! 한숨만~~다음편에~~>

오히려, 한번은 나갔다 올수 있으니, 나가서 먹고 들어오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 가족이 기꺼이 사진요청에 응해주네요!!! 다시한번 감사!!! >

 

 

엑스포 광장에는 분수대도 있고,

 

거리공연 및 작은 공연들이 자주 열리네요!!!

 

 

비가 와도,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귀여운 녀석!!!

 

 

국내외 유명 거리공연자들이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저는 거대한 인형이 인상적이더라고요!!!

 

블방친구 여러분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고,

엑스포의 볼만한 전시관 이야기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여수엑스포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