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수 엑스포] 여수엑스포로 떠나볼까요!!! <레일바이크>

푸른하늘(여행) 2012. 7. 16. 06:00

[ 여수 엑스포 ]

여수 엑스포로 떠나볼까요!!!

< 여수엑스포 두번째이야기 / 레일바이크 >

 

푸른하늘입니다.

여수역에 도착하니, 새벽 3시40분

엑스포는 아침 8시에 문을 연다고 하니,

여수에서 일출을 구경하고,

레일바이크를 타도 충분하네요!!

레일바이크는 새벽 4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면, 더욱 좋겠지요!!!

레일바이크는 바로 만성리 해수욕장 옆에 있습니다.

여수역에서 차로 10분정도 가면 만성리 해수욕장,

한여름 일출시간은 새벽 5시 15분, 시간 충분합니다.

제발~~~ 올해  푸른하늘이 선정한 10대 버킷리스트에

멋진 일출보기도 있는데,

아직도 못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과연 성공할까요!!! ㅋㅋ

 

< 오전 내내 비가오고, 집에 돌아갈 시간쯤에 비가 그치고 있네요!!! >

 

만성리 해수욕장입니다.

아~~오늘도 ~~

하늘은 나에게 더 기다리라고 하네요!!

 

떠오르는 해는 못보고,

돌던지는 아이들만 보고 가네요!!!

 

만성리 해수욕장 바로 옆,

입구에 레일바이크 타는 곳이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를 타러 갈까요!!!

도착하면, 수동으로 돌려주네요!!!

 

길이는 총 3km인데(왕복 6km) 시간은 20분정도 걸리네요!!

직접 타보니, 한번쯤 타볼만 합니다.

 

바로 옆이 바다라, 경치가 너무 좋더라고요!!

 

내려갈때는 내리막길~~ 야호!!

 돌아올때는 헉헉!!

 

아쿠아리움을 보려면, 1번 게이트가 유리합니다.

7시, 아직 들어가려면 1시간이나 남았는데

벌써 줄서 있네요!!

 

8시 시간이 다가오니,  사람들 장난이 아니네요!!

웬지 걱정이 되는데요!!

 

사람들의 발걸음이 바빠집니다.

서둘러 아쿠아리움으로 갑니다

 

 아쿠아리움이 보이네요!!!

아마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곳이 여기가 아닐까 싶네요!!

 

일단 입구는 마음에 듭니다

아쿠아리움은 여러 블친 포스팅에 자주 나와서

식상하겠지만, 그래도 가장 인기있어던 전시관이라 생략할수가 없네요!ㅋㅋ

< 쪼매만 보여드릴께요!! >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280여종, 총 3만3000여마리의

해양생물을 볼수 있으니, 아이들 교육에는 더이상 좋은 곳이 없을듯 하네요!!

단, 예약 없이 오후에 간다면~~ㅋㅋ 최소 2시간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 귀여운 펭귄>

 

 

실내에 태양광이~~

 

푸른하늘이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소입니다.

참 신기하더라고요!!!

 

 

오른쪽에 나뭇가지 같이 생긴것이,

해마라고 하는데 살아 움직이더라고요!!!

 

가장 인기있는 러시아 흰고래,

물이 너무 탁해져, 흰고래인지 알아볼수가 없네요!! ㅋㅋ

 

물고기 보다 더 많았던 사람들~~ㅋㅋ

누가 누구를 보는건지,

빅오쇼는 오후 2시와 7시 30분부터 해상쇼와 멀티미디어가 쇼가 이어집니다.

보통 30분전에는 가야, 끄트머리라도~~ㅋㅋ

그나마 저는 비가와서 공연이 취소되는 바람에 보지 못했습니다.

< 빅오쇼는 다음에 다시보고 나서 자세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

 

바다위에 거립된 주제관이 보이나요!!!

미끈한 향유 고래의 모습을 본따 만들었다고 합니다.

관람시간은 30분 정도로 5대양 연안인 팔라우, 골드코스트, 산토리니 등의

풍경을 반구형 스크린을 통해 볼수 있습니다.

 

어떠면, 바다에 물담그는 이시간이 더 즐거울지도~~아 줄서는 것 지겨워요!!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어떤 전시관 보다도, 줄서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거리문화 공연이 더 유쾌해지네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시간에~~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수엑스포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