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인제여행] 하루종일 미니 테마파크가 단돈 천원 < 여름휴가 >

푸른하늘(여행) 2012. 7. 24. 06:00

[ 인제여행 ]

하루종일 미니 테마파크가 단돈 천원

< 여름휴가 / 실속여행 / 백담사 / 테마파크 >

< 인제여행 첫번째 이야기 테마파크 >

 

푸른하늘입니다.

여름휴가지는 고르셨나요!!!

인제로 1박2일 짧은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

비용대비 대만족입니다.

백담사의 산행으로 저와 준혁맘은 만족 하였고

만해(한용운) 마을에서 "님의침묵"을 준혁이에게

들려주었지요!!( 교육적인 쁘듯함을 느끼며~~ㅋㅋ)

< 보너스팁으로 알려드릴께요!! 관광여행공사가 지정한 우수 숙박업소가

인제에는 딱 두군데가 있더라고요!!! >

준혁이는 인제군청이 후원하고

운영하는 테마파크에서 하루종일 놀았지요!!!

인제 여름여행 첫번째 이야기는

단돈 천원에 하루종일 놀았던,

테마파크로 시작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우수 숙박업소 파인밸리가족호텔입니다.

푸른하늘 가족이 하루 묵었던 곳입니다.

원래는 , 예쁜 팬션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웬만한 곳은 성수기라고 150,000원 이상 달라고 하네요!!

이곳은 단돈 오만원 ㅋㅋ (2인실, 어른2명에 아이 1명)

극성수기인 7월 27일 부터는 육만원으로 인상한다고 하네요!!!

 

 

백담사와 만해마을을 다녀와서

< 나중에 자세히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인제군청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밀리터리 테마파크로 갔습니다.

< 실내 사격장도 있었는데, 1인당 이천원입니다. 푸른하늘은 인제블로거기자단이라

실내사격장은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

 

 

준혁, 사격할때 만큼은 진지한데요!!!

 

단체로 가면, 서든어택도 재미있을것 같은데,

여름이라 우리는 건너뛰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테마파크입니다.

상업적인 대형 테마파크와 비교할수는 없지만,

 

 

미녀 안전요원도 있고,

 

 

아이들은 무척 즐거워 하네요!!! 

 

얼마라고요?

( 내가 잘못 들었나, 몇번을 물어 보았습니다 )

하루종일, 단돈 천원입니다.

 

 

인제군청에서, 인제를 찾아오는 어린이 관광객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이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인제는, 내린천이라는 천혜의 계곡이 있어

사방에서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데,

아이들은 또 다른가 봅니다.

준혁이도 계곡보다는 이런 풀장을 더 좋아하네요!!!

 

 

기다리지 않아도, 계속해서 탈수 있으니

 

 

반복해서 타네요!!

 

 

시간은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며,

더욱 놀란것은 탈의실과 화장실, 샤월실까지 모든 이용시설이 무료입니다.

 

간혹 중학생들도 보이지만,

대부분 초등학생들이네요!!!

 

 

물론 큰아이들도 즐거워 하더라고요!!!ㅋㅋ

 

 

저렴한 비용으로 여름휴가를 즐기시고 싶다면,

인제로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우리가족 얼굴이 보이나요!!

내일은 백담사의 여름풍경이 찾아갑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요!!!

밀리터리 테마파크 길찾기

주소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 815

전화번호 : 033-461-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