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꿈나무 교육농장]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빵 <체험농장>

푸른하늘(여행) 2012. 7. 20. 06:00

[ 꿈나무 교육농장 ]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빵

< 체험농장 첫번째이야기 >

푸른하늘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고양시에,

이렇게 많은 체험농장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가볼만한 농장이 15군데나 있네요!!

오늘은 꿈나무 교육농장으로 갑니다

꿈나무 교육농장은 유산양을 키우는

농촌체험교육 농장으로

직접 빵과 쿠키, 그리고 소세지를 만들고

산양에게 풀을 주는 체험프로그램이라

준혁이랑 함께 갔습니다

준혁 무척 좋아하네요!!!!

 

< 수제소세지를 가지고~~ 헉!! 준혁이의 표정이~~~ >

 

 

준혁이는 팥빵 만드는것이 가장 재미있었다고 하지만,

저는 4시간동안 150도 불에 익힌

바베큐 먹는 시간이 가장 좋았지요!!!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꿈나무 농장 체험프로그래을 살펴 볼까요!!!!

오전 10시 30분 부터 시작합니다

< 1인당 가격 / 성인 : 이만원, 어린이 : 13,000원 >

 

임윤경 대표님입니다(010-4593-3207)

사람좋게 생긴 얼굴로, 친절하게 설명해 줍니다.

 

첫번째는 준혁이가 가장 좋아했던

산양유 단팥빵 만드는 체험입니다.

 

 

미니저울 까지 줍니다.

빵 하나에 53g으로 하네요!!

준혁!!! 너무 좋아하는데요!!

 

동그랗게 만들고, 팥을 넣은다음

포크로 칼질을 하면 끝!!! 넘 간단하지요!!!

 

준혁이가 만든 팥빵입니다.

다 만든 , 빵위에 이니셜을 표시하는데,

준혁이는 JK라고 표시하네요!!!

준혁아!!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빵이네?

아니야 아빠!! 세상에 일곱개 밖에 없는 빵이야!!

 

두번째는 토끼모양의 쿠키를 만듭니다.

25G짜리 5개를,

눈, 코, 입까지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순식간에 만드네요!!!

 

세번째는 산양에 풀주는 체험입니다.

산양이 나뭇잎 뿐만이 아니라, 줄기까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순식간에 먹네요!!

 

 

이 체험은 남자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네번째는 수제 소세지를 만드는 체험입니다.

 

 

직접 갈아보고,

 

 

10CM 간격으로 묶어줍니다.

 

 

이제 즐거운 점심시간,

수제 소세지를 굽고,

 

미리 4시간 동안 구운 바베큐를

30분에서 1시간정도 숙성시킵니다.

더 부드러워진다고 하네요!!!

 

4시간동안 여기에서, 바베큐가 만들어지네요!!!!

 

 

저는 이시간을 무척 기다렸습니다 ㅋㅋ

 

기본 상차림!!

모든 음식은 무한 리필됩니다.

 

한번 싸먹어 볼까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모든 어머니의 마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준혁이가 만든,

세상에 일곱개 밖에 없는 빵입니다.

빵과, 쿠키, 수제 소세지는 집에 싸가지고 왔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카메라 밧데리가 없어서, ㅋㅋ

핸드폰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오늘은 철도문화체험 서포터즈로 서울역으로 갑니다.

많이 놀러오실거죠!!!!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꿈나무 교육농장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207-3

(지하철 3호선 삼송역 1,5번출구 (042 번 버스 승차 / 화훼단지 하차)

전화번호 : 010-4593-3207

개인예약은 맘스쿨에서 하면 되고,

단체는 직접 연락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