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능곡시장] 아이들도 즐거워 하는 능곡 5일장 <전통시장>

푸른하늘(여행) 2012. 7. 31. 06:00

[ 능곡시장 ]

아이들도 즐거워 하는 능곡 5일장

푸른하늘입니다.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 능곡역 앞에

새롭게 5일장이 생겼습니다.

지역문화 활성화와

전통시장의 멋을 이어가고자

추진한다고 하니,

고양시에 사시는분들은 많이 놀러오세요!!!

9월달까지 3개월동안

매월 2일, 7일, 12일, 17일, 22일, 27일 오후 4시에

마술쇼 등 신나는 공연이 1시간동안 이어 진다고

하니 아이들 손잡고 시장구경 나오세요!!

 

<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

 

 

귀여운 녀석들, 준혁이와 준혁이 같은반 친구들입니다.

이 3명을 데리고 롯데월드에 다녀오면서

오후에 능곡시장에 들렸습니다.

 

 

신났네요!!ㅋㅋ

 

 

한개씩 사준다고 하니, 좋아라 하네요!!

 

 

떡갈비 시식코너!!

 

 

맛도 좋은것이 한개에 이천원!!!

 

 

옥염통닭은 처음 보아서~~인증사진을!!!

생각해 보니 주로 먹거리만 사진을 찍었네요!!!ㅋㅋ

 

짜장면이 너무 싸서 깜짝 놀랐어요!!!

나중에 맛집 포스팅을로 할까요!! ㅋㅋ

 

가면은 한개에 오천원, 더워도 아이들은 재미있어 하네요!!

 

 

여기가 공연하는 장소 입니다.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한시간정도 마술쇼 등 재미있는 공연을 하네요!!!

< 마술하는 장면 >

 

 

빛 프레임을 일부러 넣어 보았어요!!!

 

시장 모습도 살펴 볼까요!! 

 

 

 정말 다양한 물건들이 있었는데,

이상하게도 아이들과 산책나와서 그런가요!!

제눈에는 먹거리만 유독 눈에 띄네요!!ㅋㅋ

 

 

막걸리 한잔에 천원이면, 뭐 그런데로,

헉!! 안주가 무한공짜라니 눈이 번쩍~~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어때요!! 매월 2일, 7일은

시장가는날로 정하고, 능곡시장으로 놀러오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능곡시장 찾아가는길

(경의선 능곡역에서 내리면, 바로 길건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