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배다골테마파크]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곳 <동물농장/서울근교 >

푸른하늘(여행) 2012. 12. 11. 06:00

[배다골 테마파크]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곳

< 동물농장 / 서울근교 >

 

푸른하늘입니다.

몇일전에 다녀온 배다골테마파크를

준혁이도 가보고 싶다고 해서

준혁이 친구 민석이와 함께

다시한번 가보았습니다.

야간개장도 궁금하기도 했고요!!ㅋㅋ

<야간 개장은 12월 17일입니다 >

블로그 보고 놀러왔다고 하면

천원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야간개장 어른 칠천원/ 어린이 오천원

<배다골테마파크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로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

배다골테마파크http://blog.daum.net/bluepoto3/406

내가 보는 느낌과, 아이들은

어떤 체험을 좋아하는지 비교해 볼까요!!

<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ㅋㅋ >

 

뜻밖에도 푸른하늘은 그냥 지나쳤던,

동물농장을 아이들은 제일 좋아하네요!!

 

 

준혁이가 가장 좋아한 동물농장으로 가볼까요!!

 

가장 인기있었던 당나귀입니다.

 

직접 만저보기도 하고요!! ㅋㅋ

 

아빠!! 천사 같아요!!

 

앗!! 창문이 너무 작아!!

목에 걸렷다!!ㅋㅋ

 

공주!!! 손을 주시요!!!

부끄러워요!!

 

 

푸른하늘이 좋아했던, 옹기마을

전통옹기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싶었는데,

아이들은 역시나 별 관심이 없네요!!

눈싸움에만~~ㅋㅋ

 

귀여운 녀석!!!

 

 

배다골 테마파크에는 전통문화가 참 많네요!!

장승에서 인증샷

 

석상을 타보기도 하고~~ㅋㅋ

 

준혁이가 두번째로 좋아하 것은

닥터피쉬 체험입니다.

아빠!! 느낌이 너무 좋아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제~~불빛보러 멀리 프로방스까지

갈필요 없네요!!

배다골의 야경은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 야간 개장은 12월 17일부터입니다 >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다골 테마파크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6-1(배다골길 131)

전화번호 : 031-970-6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