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종합운동장] 코레일이 축구 우승했어요 <내셔널리그>

푸른하늘(여행) 2012. 11. 20. 12:50

[고양종합운동장]

가족과 함께 축구장으로 가볼까요

< 결승전 >

푸른하늘입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원래 오늘 포스팅에는

메이퀸 촬영장 포스팅이 있었는데,

잠시 닫었습니다.

기사가 먼저 나오면,

다시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보신분들은 죄송합니다. ㅋㅋ

대신 원래는 포스팅 계획이 전혀

없었던, 축구장으로 갑니다.

저번주 토요일날

바람불어, 추워지기 시작한날

푸른하늘이 사는 동네, 고양시에서는

내셔널리그 결승전

코레일과 국민은행의 마지막 한판으로

2012년 우승팀을 가립니다.

야구로 하면 코리안시리즈 최종 7차전이라고나 할까요!!

 

우리가족이 총 출동했지요!!!

 

코레일 응원단입니다.

우리 가족도 코레일 측에서 응원했지요!!

 

국민은행 응원단 모습입니다.

쫌 썰렁해 보이기도,

그나마 대부분 군인들을 동원했네요!! ㅋㅋ

 

먼저 경기를 쫌 볼까요!!

내셔널리그는 모두들 잘 모르시겠죠!!

내셔널리그도 프로리그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국민은행은 정규리그 1위팀으로

막강한 전력을 가지고 있는팀이죠

오늘도 초반에는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최종 결승은 한경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경기로 챔피언을 결정합니다.

1차전은 이미 인천에서 코레일이 1:0으로 이겼지요!! ㅋㅋ

 

2차전은 1:0으로 국민은행 승!!

헉~~동점이네요!!

바람불어 엄청 추웠던날~~

연장전 시작입니다. ㅋㅋ

 

렌즈 욕심은 없었는데,

오늘만큼은 대포가 그립네요!!

이분이 너무 부럽더라고요!! ㅋㅋ

 

응원단도 구경할까요!!

함성판과 야유판이 있더라고요!!

응원은 간단하더라고요!!

함성판을 들면, "와"  소리를 지르고

야유판을 들면 "우" 소리를 지르면 됩니다

 

코레일은 사장님까지 와서 응원을 합니다.

응원숫자가 다를수 밖에 없지요!! ㅋㅋ

전반전이 끝나니 경풍행사도 있습니다.

준혁!! 갑자기 눈이 반짝 반짝!! ㅋㅋ

 

 

준혁은 경품을 노리고,

준혁맘은 내가 가자고 해서,

푸른하늘은 사람들 구경을 하고 싶었습니다 ㅋㅋ

경품 행사가 끝나자

준혁!!  아빠 집에 가자~~~

 

앗 멀리, 아는 사람 발견,ㅋㅋ

여기에 찍힌걸 알면 깜짝놀라겠는데요!!

동민아!! 잘살고 있지??

 

빨간색 귀마개!!

 

여성분들~~겨울에는 빨간색 코트를 입어주세요!!

 

몹시 추웠던 이날,

가장 반가운 것은 컵라면과 군고구마 였습니다 ㅋㅋ

 

코레일 쪽에서 응원하시던 분입니다.

이분의 얼굴만 보더라도 누가 우승했는지 알수 있겠지요!!

결국 연장전에서 3골을 몰아넣은

코레일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종합운동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