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라페스타맛집] 준혁맘 생일날 찾아간 아담한 레스토랑 <수피/스프전문점>

푸른하늘(여행) 2013. 1. 29. 06:00

[라페스타맛집]

준혁맘 생일날 찾아간 아담한 레스토랑

<수피 / 스프전문점>

푸른하늘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블친중의 블친 국화님

국화 http://blog.daum.net/qkek7075/1051

글이 너무도 마음에 들어서

모셔왔습니다.

 

봄으로 가는 마지막 차가운 느낌

그리고 따스한 봄 향기가 파롯파롯

피어오르겠지만

상상만 하여도 기분 좋아지는 봄

정말 땡기는 리모컨이라도 있으면

그냥 확 눌러버리고 싶다

우리 인생에서

내 마음대로 할수 있는 벨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내인생의 리모컨

정말 이런 리모컨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집니다.

 

 

얼마전 준혁맘 생일이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솔직히, 내 생일때 한번 실패한 경험이 있기에

이번에는 신중을 기해 봅니다 >

절친 오스킨님 블방에서 본

수피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스프전문점 장항1호점이라길래

혹시 체인점인가 했는데,

다행히 아니네요!!ㅋㅋ

그럼 들어가 볼까요!!

 

실내는 작고 아담하면서도 아늑합니다.

 

인기있는 메뉴만 볼까요!!

우리가 시킨 메뉴는 브런치세트 A와 S

그리고 비프찹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이 외에도 스프종류는

셀수없을정도로 많더라고요!!

사장님 내외, 두분이 하시는데

참 따스한 분들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이분들의 친절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고양이가 귀여워서~~

 

오늘의 스프가 제일먼저 나오네요!!

스프는 매일매일 바뀝니다.

오늘은 어니언스프였습니다.

< 일단 첫인상이 너무 좋네요!!

시니몬(계피가루)이 은은한 향을 더해줍니다>

 

준혁맘!! 고생많았어!!

연애시절을 빼더라도, 결혼한지 어느새 15년째

준혁이가 태어나자 마자 심장 수술을 하는 바람에

맘고생은 기본이고, 거의 7년간을 병원을 들락날락,

그 뒤로도 참 많은 고생을 했지요!!

앞으로 잘해줄께!!

우리 행복하게 살자 ~~ㅋㅋ

 

준혁 이제는 너무도 건강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비프찹스테이크입니다.

오늘의 스프에 빵까지 20,000원입니다.

< 저녁에는 와인2잔까지 포함하여 28,000원입니다 >

 

준혁이는 고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일단 좋아라 하고,

준혁맘도 싫지 않은 눈치입니다.

 

인증샷을 찍으라고

둘다 포즈를 취해주네요!!

고마운 가족들, 웬지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제가 시킨 브런치 S는

오늘의 스프와, 토스트, 햄벅스테이크, 버섯볶음 샐러드

그리고 후식으로 원두커피까지

 

 

이것의 가격은 12,000원,

저는 가격대비, 이 메뉴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준혁이가 주문한 브런치 A입니다.

오늘의 스프, 메이폴시럽토스트2쪽

샐러드, 소시지, 베이컨, 스크럼블드에그

후식으로는 원래 원두커피인데, 망고쥬스로 주셨습니다.

 

가격은 만원입니다.

< 쫌 아이들스런, ㅋㅋ 준혁이는 좋아하네요!!>

 

오늘 생일이라고 했더니,

사장님이 준혁이 생일로 들었나 봅니다.

아이가 좋아할거라고, 핫케익을 만들어 주십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재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 만들때 더 만드셨다고, 싸주시기까지~~넘 감사했습니다 >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작고 아담한,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무엇보다, 사장님이 직접 시장을 보고

고른 재료로 음식까지 만들어 주시니

믿고 먹을만한 레스토랑입니다.

가격대비 완전 만족하실겁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프전문점 수피(SOUPY) 찾아가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장항동 776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에 있는 롯데백화점

별관주차장에서 백화점쪽이 아니라, 탄현쪽으로 조금(150m정도)만

더가면되는데 전화하고 찾아가시면 더 편할겁니다 ㅋㅋ>

전화번호 : 031-905-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