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제주도맛집] 제주도 블친이 추천해준 맛집 <제주흑돼지 /돌집>

푸른하늘(여행) 2013. 5. 1. 06:00

[제주도맛집]

제주도 블친이 추천해준 맛집

<제주흑돼지 / 돌집>

푸른하늘입니다.

제주도 다녀온지 벌써

보름이 지났네요!!

언젠가 신문에 제주도 맛집

현지인은 안간다

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현지인들이 찾는 음식점과 여행객들이

찾는 음식점이 다르다고?

궁금해서 자세히 보았더니

현지인들은 맛 위주로 식당을 선택한다면

여행객들은 제주 토속음식이나

관광지 근처 식당을 주로 찾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생각해보니 그럴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는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블친에게 직접

맛집을 물어 보았지요

블친이 추천해준 맛집중에

제 입맛에도 맞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여행 첫날 찾아간 비자림은

천년의 숲으로 세계최고의

비자나무 군락지입니다.

  

 

색감이 예뻐서,

 

 

다랑쉬오름 옆으로 길게 쭉뻗어 있는 산림지로

제주도에서 사려니 숲과 함께 가장좋은

산책길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제주도에서 가장좋은

산책길 두군데를 다 걸었네요!!ㅋㅋ

 

 

천년의 숲에서 산책 잘하셨나요!!

이제 밥먹으러 갈까요!! 

오늘의 목적지는 제주성읍 민속촌

근처에 있는 돌집식당으로

흑돼지 전문입니다.

 

밑반찬부터 볼까요!!

밑반찬은 평범합니다.

고사리와 기타 반찬도 있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만 찍었습니다 ㅋㅋ

 

상추도 싱싱해 보이고

특히 게장이 맛있습니다.

 

흑돼지 오겹살 생고기입니다.

청정지역 제주도 답게, 색감도 예쁘지요!!

 

구워볼까요!!!

 

한점 드셔보실래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고기는 상추에 싸먹어야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ㅋㅋ

 

가격표도 참고 하시고요!!

 

이집의 또한가지 좋았던 이유는?

들깨수제비입니다.

고소하면서도, 담백하더라고요!!

 

블방친구 여러분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이집의 예쁜 명함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돌집식당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