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이삭토스트] 이천원으로 만나는 작은행복 <겨울철간식>

푸른하늘(여행) 2012. 12. 28. 06:00

[ 이삭토스트 ]

이천원으로 만나는 작은행복

<겨울철 간식>

 

푸른하늘입니다

푸른하늘 가족의 취미생활은

여행 말고도, 영화보기인데

영화보러 갈때마다,

준혁이와 제가 꼭 먹는 토스트입니다.

<롯데시네마 라페스타점 바로 앞에 있습니다.>

저는 햄치즈토스트, 준혁이는 불갈비토스트

준혁이는 영화를 좋아하는 저때문에

돌때부터 영화를 보기 시작했지요!!

준혁이가 처음 본 영화는

이은주가 나온 연애시대

브래드피트가 나온 벤자민버튼의 시계는 거꾸로간다를

본뒤로 , 저보다는 준혁이가

영화 보자는 횟수가 더 많아지네요!!

오늘 본 영화는 호빗입니다.

 

이집은 7년전부터 있었는데,

3년전에 주인이 한번 바뀌었지요!!

이집 토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달콤함에 있다고나 할까요!!

 

어딘가 닮아 보이지 않나요!!

부자가 하는 모습이 참 좋아 보입니다.

< 앗!! 사장님 부자 맞죠!! 저는 항상 그렇게 생각하고 있엇는데~~~ >

 

예전에는 정말 줄서서 먹었는데,

지금도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손님이 있네요!!!

 

가격표도 볼까요!!

신기하게도 7년전이나 별로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ㅋㅋ

 

버터에, 계란은 기본!!

맛의 비결은 소스인데, 같은 이삭토스트라도

여기만큼 맛있는 토스트는 본적이 없습니다 ㅋㅋ

 

 

햄과 계란을 얹고,

 

 

준혁이가 시킨 불갈비도 보이네요!!

 

 

마무리는 치즈!!!

 

이제 다 됬습니다.

그럼 먹어 볼까요!!!

달콤함이 혀에서부터 발끝까지 짜릿짜릿~~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오늘은 2박3일로 부산여행 갑니다

다녀와서 뵙겠습니다.

< 이번 부산에 가면, 나이트님도 뵙고 올겁니다 ㅋㅋ>

여러분도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삭토스트 라페스타점 길찾기(롯데시네마 라페스타관 바로 앞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