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600년 고양시 꽃박람회 예매가 시작되었어요 <작은이벤트>

푸른하늘(여행) 2013. 2. 13. 06:00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 600년 고양시 꽃박람회 예매가

시작되었어요

< 작은이벤트  >

 

푸른하늘입니다.

고양이라는 이름이 생긴지 600년

해를 맞이하여

고양국제 꽃박람회가 문을 엽니다

기간 : 2013.4.27~5.12(16일간)

오늘 알려 드릴것은

예매가 2.1일부터 시작되었는 다는 것과

고양 600년을 기념하면서

22년 전통을 이어온 꽃 축제

작년에 오신분들도,

즐길수 있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올해도 예매시작과 함께 푸른하늘이

블친들에게 드리는 작은이벤트도 시작합니다

선착순으로 요청하시는 글 남기시는 분 10분에게

꼭박람회 표 2매를 보내드립니다.

<  에버그린님, 산마을님, 푸른풍경님, 은별(이은화)님

배꽃님, 영산님, 나이트님, 오스킨님, 주리니님, 파워님, 미리별님>

미리 시작된 저만의 이벤트에 이미 당첨 되신분들이니

이분들은 글 안남기셔도 됩니다 ㅋㅋ

< 사진은 전부 2012년 꽃박람회때 촬영한 사진입니다 >

 

2013년 새롭게 변신 업데이트 된것을 살펴볼까요!! 

먼저 다채로운 테마정원을 확인할수 있는데

첫번째 고양 600년의 빛나는 역사를 확인할수 있는

고양 600년 미래정원 비전정원입니다.

두번째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피라미드등

세계문화유산을 꽃으로 만날수 있는

월드 플라워 가든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제일 기대가 되네요!! 

세번째 덩굴 식물로 연출하는 사색의 향기정원입니다.

네번째 자연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환경생태공원입니다. 

 

 2013년은 눈으로 보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응용할수 있는 생활조경도 볼수 있습니다.  

벽면녹화로 쾌적하고 싱그러운 자연농원을

제시하는 녹색도시정원과

옥상, 베란다, 이동식텃밭, 수경재배등

도시에서 농심을 즐길수 있는

도시농업가든, 전원주택 정원입니다.

 

 마지막으로 작년 꽃박람회 가격이

성인기준 만원이었는데, 올해는 현장판매는 8,000원

예매는 7,000원으로, 입장료를 오히려

저렴하게 내렸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준혁맘의 뒷모습이

보일겁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올해는 꼭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놀러오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시 호수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