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우도여행] 우도축제에서 만난 섬사랑 <우도맛집>

푸른하늘(여행) 2013. 4. 21. 08:38

[우도여행]

우도축제에서 만난 섬사랑

<우도맛집/검멀레해변/우도일출>

 

푸른하늘입니다.

이번주 4월 21일까지는

우도축제가 계속됩니다.

우도여행http://blog.daum.net/bluepoto3/500

4월에는 참 갈곳이 많아지네요,

순천 정원박람회가 4월 20일날

시작되었으며

<10월 20일까지 6개월간 계속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양시 꽃박람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고양시꽃박람회http://blog.daum.net/bluepoto3/459

<4월 27일 개막>

오늘은 우도축제 마지막날이라

우도의 못다한 이야기를 합니다.

 

검멀레 해안에 있는 동안경굴입니다.

 

무도올레 1-1코스는

검멀레 해안에서 끝납니다.

검멀레해안에서 경안동굴을 보고

보트를 타는 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겁니다.

<20분정도 소요 / 성인 만원, 어린이 오천원>

선장님이 인증사진도 촬영해주시고

우도의 아름다운 비경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시네요!!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참맛을 찾으러 가볼까요!!

검멀레해변에 있는 섬사랑집입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우도뿔소라 뚝배기입니다.

 

기본 밑반찬은

아쉽지만, 평범합니다.

 

옥돔, 고등어, 은갈치가 한세트로 나옵니다.

3가지를 한꺼번에 맛볼수 있어서 참 좋네요!!

고등어와 옥돔은 보통정도였는데,

 

은갈치는 정말 맛있더군요!!

 

한가지 인상적이었던것은?

우도뿔소라를 어떻게 먹어야 하지

내심 고민하고 있었는데,

친절하게도

사장님이 직접 손질해 줍니다.

<혹시 카메라를 들고 있는 우리한테만

해주는 건가 걱정했는데,

모든 고객한테 일일히 설명해 주네요!!>

살빼고 싶으면 내장을 먹어도 된다고?

한 오일간은 화장실에서 살아야 할거라는등

사장님 유머감각이 개그맨 수준입니다.ㅋㅋ

 

우도뿔소라도 남녀가 있는데

전문가도 겉만봐서는 어느것이 남자인지 알수 없지만

속을 까면 알수 있다고 하네요!!

까만것이 남자입니다. ㅋㅋ

 

오늘의 서비스 사진은

우도에서 바라본 일출사진입니다.

 

 

우도가 섬속의 섬이라면,

비양도는 우도에서 또 작은배를 타고 들어갔었는데,

지금은 다리로 연결되어어서,

손쉽게 들어갈수 있습니다.

 

사진촬영하는 모습이 멋져서~~

 

 

<소원탑에서 해를 보며, 소원을 비는곳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저기에 앉아 소원을 빌어 보는것도

또하나의 추억이 될겁니다.

<다리수술을 해보니, 건강의 중요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한번 느끼겠더라고요!!

블친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빌었답니다 >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렇게 한줌밖에 안되는것이

뭐라고?

 

웃고 울릴수 있으니,

참 알수없는 인생입니다.

해는 매일 뜬다고 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