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여행] 그림같이 예쁜 월정리해변 <예쁜카페 모래비>

푸른하늘(여행) 2013. 4. 25. 06:00

[제주여행]

그림같이 예쁜 월정리해변

<예쁜카페 모래비>

부재: 월정리해변에서 만난 동화같이 예쁜카페 모래비

푸른하늘입니다

제주도 바다는 어디가 제일 예쁠까요?

제일먼저 떠오르는 것은

하얀모래의 서빈백사

서빈백사http://blog.daum.net/bluepoto3/293

에메랄드빛의 협재해수욕장

아이들이 놀기 좋은 함덕해수욕장

 

하지만 이번여행에서는

단연코 월정리 해변입니다.

 

월정리는 마을 전체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자연유산마을로 

김녕 해수욕장에서부터

월정리 해변까지 이어지는

400년의 역사를 가진, 친환경생태마을입니다.

 

돌하루방이 참 정겹지요!!

중국에 갔을때~~개나소나 유네스코라고

무시했는데,

우리나라에 떡하니 있으니

자랑스러운것을 보면 ㅋㅋ

역시나 팔은 안으로 굽나봅니다 

 

월정리 해변 시작입니다

게스트 하우스 앞에 있는 허수아비가

인상적이어서,

 

 먼저 바다를 볼까요!!

바람~~바다~~그리고 달콤한 향기

보는것만으로도 상쾌해지는 것은 뭐지!! 

 

저아래 의자가 보이나요!!

언제부터인가 동화같이 예쁜카페앞에

의자들이 하나 둘 모이면서

월정리해변이 유명해지기 시작했지요!!

 

준혁맘이 월정리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다에 달콤한 향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달콤한 향? 그것이 뭐지!!

 

준혁아! 너도 달콤한 향이 나니?

아니! 그런데 바다 생선냄새가 안나는데~~ 

 

바다를 보셨다면,

이제는 사람들을 만나 볼까요!!!

 

월정리해변에는 유난히

연인들이 많은것 같아요!! 

 

귀여운 여인들도 많고요!! ㅋㅋ

 

누구나 여기에 오면 행복해지나 봅니다. 

 

오늘의 목적지 예쁜카페 모래비 옆에 있는

고래가된 카페입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모래비카페입니다.

 

어디선가 본곳 같지 않나요!! 

 

외국인들도

월정리해변에서 많이 보이더라고요!!

 

모래비 카페로 들어가 볼까요!!

 

일단 이름과 모양은 마음에 듭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성들은 참 좋아할것 같지요!!

아무래도 남성분들 취향은 아닐겁니다

저도 쫌!!! ㅋㅋ

 

소품 하나하나가 참 귀엽지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화장실이었습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월정리해변에서,

오후 한나절을 보내고

일몰을 보려고 했는데, 각도가 안나오더라고요!!

김녕해수욕장쪽으로 나오니

해가지기 시작하네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월정리해변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