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랜드] 스카이 어드밴처 ~~ 하늘길을 아시나요???

푸른하늘(여행) 2011. 5. 25. 11:25

스카이 어드밴처 하늘길을 다녀와서~~~

 

아빠!!!!   응. 왜!

우리!! 서울랜드 가자!

대신!!!  돌아오는 길에 현대미술관을 1시간만 들리는 거야~~~

좋아!!! 약속~~~~

< 엄지, 검지, 복사에 사인까지~~~>

준혁이와 협상 끝에, 오랜만에~~  

우리가족이 다같이~~ 서울랜드로 출발하였습니다.

출발은 순조로웠습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강변북로는 막히지 않았으며~~

서울랜드 주차장에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 서울랜드 안에 있는~~~ 스카이 어드밴처 !!!! 해질무렵의 모습은~~~ 해외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것 같습니다 >

 

 

스카이 어드밴처는

서울랜드 안에!!! 들어가면~~

피사의 탑등!!! 조형물을 지나고,

제일 인기있는 놀이기구 "급류타기"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헉!!! 자유 이용권을 구입했는데도 불구하고,

이용요금을 또 내라고!!!

이것들이 장난하나~~~ 잠시동안 고민 했습니다.

1인당 팔천원~~ 자유이용권 가격을 생각하면~~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준혁이가 꼭 해보고 싶은, 눈빛이 마음에 걸리기도 했지만,

TTL카드 포인트 차감없이 50% 할인!!!!ㅋㅋ 그럼 사천원!!!

그 문구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장사 속에~~ 상술까지!!!!! 

마음에 들지는 않았지만~~~

좋아하는 준혁이를 보니!!!!  부모의 마음이란~~~

어쩔수 없나 봅니다.

 

 

 < 안전모와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안전요원이 안전 교육을 합니다 >

 

 

아빠 !!! 스카이 어드밴처!!!

나같으면, 하늘길이라고 이름을 지었을텐데!!!

스카이 어드밴처?? 하늘모험 아니야!!!

하늘로만!! 다니니까~~~ 길이라는 단어가 더 마음에 들어!!!

하늘길!!! 나도 마음에 듭니다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하늘길로 떠나 볼까요???

 

 

  < 먼저~~~ 나무위로 올라 갑니다 >                                                                          < 안전고리를 매는 모습이~~웬지 대견스러워 보입니다 >

 

 

신중하게 장애물을 통과하고~~

밧줄에 매달려~~

조심조심~~전진해 나가는 모습이!!! 진지해 보입니다.

그래 사회에 나가면,

엄마! 아빠는~~지켜볼수 밖에 없단다!!!

너의 힘으로!!!!! 헤쳐 나가야 해!!!!

하나의 놀이 일 뿐인데~~~오버하는 부모의 마음이란~~

마음이, 너무 앞서 나갑니다.

 

 

 

 

 

 

지켜보는 부모의 모습은~~

아름다워 보입니다.

 

 

  <  아들의 멋진 모습을 담으려는 ~~ 엄마들의 모습은 ~~~ 웬지!!! 멋있어 보입니다 > 

 

 

 

 

  < 준혁엄마 입니다~~~~  / 이제 내가 쓰던 D80은 준혁엄마에게 넘겼습니다 >

 

 

 

뭔가 잘 안 풀리는지~~~

중간에 멈추기도 하고~~~고민하기도 합니다.

 

 

 

 

30M 가 넘는 거리를~~~

줄하나에 매달려!!! 건너가는 마지막 코스입니다.

뒤에 따라 오던 누나와 부딛쳐~~힘들어 하는 표정이네요~~

그래도 끝까지~~ 자신의 힘만으로만!!! 건너옵니다.

지켜보는 부모의 마음은~~안타깝기도 하지만~~

한편의 마음으로는 대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스를 무사히 마친~~

준혁이의 얼굴표정만 보아도, 어땟는지 알수 있습니다.

무섭지는 않았니??

쪼금 무섭기는 했지만, 너무 재미 있었어요!!!

 

 

 

 

서울랜드에 와서~~~

딱 3가지만 했습니다.

하늘길 모험을 하고,

가장 좋아하는~~놀이기구 급류타기를 탔으며

(너무 재미있어서 3번이나 연속 탔습니다ㅋㅋ)

광장에서~~공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급류타기~~~ 기다리면서 ~~~찰칵!!! / 가족이든!!! 연인이든~~~ 누구나 즐거워 하는 모습이~~~ 지켜보는 사람의 마음까지도 기분종아집니다 >

 

 

한번타고~~  또 타고~~~

서번째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준혁이 손에 든~~사진이 보이나요!!!!

(우리가족 기념 사진입니다~~~ㅋㅋ)

 

  < 준혁이가 장난으로~~~ 엄마의 얼굴을 가리네요~~~~ㅋㅋ >

 

 

멋진 퍼포먼스와~~

코믹댄스스까지~~~

준혁이는 즐거워 하네요!!!

특이하게도~~ 배우들이!!! 전부 외국인이네요~~~

인건비가 싸서그런가!! 이유가 뭐지!!!

쓸데없는 생각도 해봅니다.

 

 

 

 

흥겨운 노래와~~~ 멋진 악기 연주!!!!

관객석까지 내려와 어린이들에게 일일히 악수하는 서비스까지~~

무대 매너가!! 소셜네트워크를 아는지~~

관객과의 소통은 이런가야!!!

가르침을 주네요!! 내눈에만 그런가~~

요즘에는 작은 사건이나, 사소한 동작도!! 블로그와 연관지어 생각하게 되네요!!!ㅋㅋ

 

 

시간이 늦어~~

결국은!!! 현대미술관에 들리지는 못했지만!!!!

서울랜드 ??~~ 놀이동산이라고 해서~~편견을 가졌었는데!!!!

하루쯤은 아이들과 함께~~충분히 즐겁게 놀다 올 수 있는 곳이네요!!!

 

 

장소는 : 과천 서울랜드

서울랜드 모르시는 분 있을까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