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여행] 특별한날에 떠나는 럭셔리 여행 <포도호텔/라온호텔/꽃돼지연탄구이>

푸른하늘(여행) 2013. 7. 29. 06:00

[제주여행]

특별한 날에 떠나는 럭셔리 여행

<포도호텔/라온호텔/꽃돼지연탄구이>

 

푸른하늘입니다.

제주도 여행은

대부분 저렴하게

될수 있으면 돈이 안드는 방향으로

여행 계획을 잡았었습니다.

저렴한제주도http://blog.daum.net/bluepoto3/512

그래도 한번쯤은

특별한 여행을 해야만 할때가 있지요!!

기념일이나,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고 싶을때

추천하는 여행 코스입니다.

가족과 함께라면

라온호텔 →오설록 티뮤지엄 → 컨벤션카트클럽

여미지식물원 → 저녁(큰갯물회집)

연인과 함께라면

포도호텔→비오토피아

→요트투어→저녁(꽃돼지연탄구이)

 

 

가족과 함께 떠나는

럭셔리 코스를 먼저 살펴 볼까요!!

제주도에는 특급호텔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격대비 만족스런

라온호텔입니다.

쾌적한 방에, 조식도 깔끔하고(부페식)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실내수영장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 친화형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출발해 볼까요

첫번째 여행지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오설록 녹차밭입니다.

라온호텔에서 한 10km쯤 떨어져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녹차밭, 해가 중간쯤 넘어갈때 풍경이 아름다운,

보성녹차밭에 비교하면 규모는 훨씬 작지만,

산책하고, 차한잔 마쉴수 있는 곳입니다.

< 녹차밭 가운데에 있는 나무가 풍경의 포인트입니다.>

 

안주인을 만족시켰다면

두번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

카트와 승마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컨벤션카트클럽으로 출발합니다.

<오설록에서 17km 떨어져 있습니다>

차량을 렌트하면 나누어 주는 책자에

승마는 30%, 카트는 20% 할인쿠폰

챙기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준혁은 제주도 다녀와서

가장 기억에 남는것은

승마와 카트가 가장 재미 있었다고 하네요!!

 

세번째 여행지는

나를 위한 힐링 여행지 여미지 식물원입니다.

멀리 한라산이 보이고

탁 트여 있어서 사진 촬영하기 좋지만

시간이 없다면 생략해도 좋을

여행지 입니다.

 

럭셔리 여행답게

여행의 종착지는 럭셔리한 회집입니다.

귀빈을 모실때는 신라호텔에 묶고

식사는 여기서 할정도로 유명한 집입니다.

자연산 회를 맛있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큰갯물 회집입니다.

여미지식물원이나, 컨벤션카트클럽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 : 서귀포시 대포로 161(대포동)

전화번호 : 064-738-1625

 

이집은 회가 자신이 있는집이라

음식을 주문하면

제일먼저 회부터 나옵니다.

주변음식들은 뒤에

나오기 시작하니

가족 모두가 만족할 집입니다.

 

다음은 연인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여행코스를 살펴 볼까요!

추천하는 호텔은

단연 포도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주변뿐만 아니라

건물자체도 자연친화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건물자체에 작품과 자연이 녹아있다고나 할까요!!

보시면 깜짝놀랄겁니다 >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거실에 자연광이 들어오는데

예술 그 자체입니다.

하루종일 창밖을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습니다.

 

방과 욕실을 보는순간

저는 깜짝놀랐습니다.

여행지에서 숙소는 대부분 밤늦게 들어가서

아침일찍 나오는

정말 잠만 살짝 자는 용도였는데

포도호텔이라면

일찍들어가서 최대한 늦게 나올것 같습니다.

 

연인과 함께 떠나는 첫번째 여행지는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포도호텔에 묵으면 볼수 있는 비오토피아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준이 자연의 이름

돌, 바람, 물을 테마로 한 미술관이 있어서 더 아름다운 곳입니다.

비오토피아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비오토피아http://blog.daum.net/bluepoto3/559

 

연인과 함께 떠나는

두번째 여행지는 요트투어입니다.

비용은 많이 들지만,

요트를 전세낼수도 있고

다른 일행과 함께 할수도 있습니다.

바닷가 한가운데서

낚시도 하고

수영을 즐기면서 와인한잔

해본사람만 알겁니다 ㅋㅋ

요트투어http://blog.daum.net/bluepoto3/550

 

연인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음식도 중요하겠지요!!

유명한 맛집도 많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이집을 선택할겁니다.

요트투어 근처에 있는

꽃돼지연탄구이집입니다.

저는 딱한번 먹어 보았을 뿐인데.

이집때문이라도 제주도에 다시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꽃돼지 연탄구이 064-738-0081>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인상좋게 생긴 이분은

꽃돼지연탄구이집 사장님입니다.

다음에 가도, 맛있게 구워주실거죠!!ㅋㅋ

가끔은 이런 럭셔리한 여행

어때요 괜찮죠!!

대리만족이라도 되기를 바라면서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도는 제주도 라온호텔로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