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일산호수공원] 하늘이 열리던날 쌍무지개가 떴어요 <푸른하늘/무지개>

푸른하늘(여행) 2013. 8. 16. 06:30

[일산호수공원]

하늘이 열리던날 쌍무지개가 떴어요

<푸른하늘/무지개>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이 여름휴가 마지막날입니다.

제대로 답방도 못하면서

예약포스팅을 계속 날리고 있네요!!

오늘글까지 한번도 빠짐없이

찾아주신 블친분들에게는

특별히 더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녁부터는 제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하늘이 예쁘던날

찾아간 일산호수공원입니다.

같이 산책하러 출발해 볼까요!!

 

오늘코스는

쌍무지개 조형물에서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산책하는 코스입니다.

중간에는 작은 정원도 있습니다.

 

너무 덥다고요!!

맞아요 많이 덥습니다. ㅋㅋ

그렇지만 아래와 같은 정자에

도시락 싸가지고 와서 먹으면

이것보다 시원한 곳은 없는것 같습니다.

 

데이트코스로도

참 좋아 보입니다.

 

노래하는 분수대 옆에는

예쁜 연꽃들이 8월에도 계속되네요!

일산호수공원연꽃http://blog.daum.net/bluepoto3/573

 

노래하는 분수대는

아쉽게도 저녁에만 운영을 합니다.

노래하는분수대http://blog.daum.net/bluepoto3/258

오른쪽에는 새로 생긴 놀이동산 원마운트도 보이네요!!

 

예쁜 조형물들은 덤으로

볼수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대

바로 앞에는 나무숲이 있어서

이런 그늘막도 만들어 줍니다.

 

자전거를 타도 좋고,

 

예쁜 꽃길을 지나

 

산책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가족과 함께

소풍온 가족은 특별히 더 예뻐 보이고요!!

멀리 휴가를 다녀오셔서 아시겠지만

멀리떠난 휴가는 고생입니다.

이렇게 집근처로 소풍나가는 것이

진정한 휴가일지 모릅니다.

 

자 그럼 오늘의 목적지

일산호수공원 쌍무지개입니다.

 

1년 내내 언제가도 볼수 있는 곳이죠!!ㅋㅋ

연중무휴라 더 좋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준혁이의 멋진 포즈로

여름휴가 잘 다녀왔다는 인사를

대신합니다.

다시한번 빈장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