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킨텍스 물놀이체험전] 아이들과 방학동안 가볼만한곳 <실내물놀이>

푸른하늘(여행) 2013. 7. 16. 06:00

[킨텍스 물놀이체험전]

아이들과 방학동안 가볼만한곳

<실내물놀이/킨고의 물놀이체험전>

 

푸른하늘입니다.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되시죠

고양시에 살고 계시는분이라면

킨텍스에서 하고 있는 물놀이 체험전을 소개합니다.

일요일날, 준혁이와 친구들을 데리고

다녀왔는데, 아이들 만족도가 대단합니다.

방학중에 한번더 가자고

벌써부터 아부를 떠네요!!

아빠~~아잉!!

하는것 봐서~~ㅋㅋ

 

준혁이 일기를  그대로 옮겨 봅니다

오늘은 병현이와 수현이랑 같이 킨텍스에

있는 수영장에 갔다

너무 너무 신나게 수영하고 미끌어져서

시간가는줄 몰랐다.

<기억에 남는일> 수영장에서 미끄럼틀을 탔다

쓩~ 하고 빨리 떨어졌다. 하지만 우리는 그걸 이용해

묘기를 하였다. 하지만 안전요원이 삑~소리를 내었다

<아쉬웠던점> 안전이 너무 철저했다

별로 위험한짓도 안했는데 계속 삑 ~삑 거린다.

그것만 없으면 귀안아프고 완벽했을텐데

<집에와서 > 집에 오니 완전 피곤했다.

졸리고 다크서클도 조금 생긴것 같았다.

그래도 너무 재미있었던 킨텍스 수영장이었다.

기간 : 2013.6.24 ~ 2013.8.25까지

< 10시부터 18시까지>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

요금 : 성인 10,000원 / 어린이(청소년포함) : 15,000원

<아이들 요금은 아깝지 않은데,

솔직히 성인들 요금은 쫌 아깝네요!!

아이동반 성인은 50% 할인을 해주거나

2명중 한명은 무료로 들어보내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에 간다고 하니까

준혁맘 가격이 얼마야?

15,000원(어른은 만원)

헉~~무슨 체험이길래 그리도 비싸!!

비싸다는 싸늘한 반응입니다.

괜찮아! 국민카드 포인트가 있으면

포인트로 들어갈수 있어

주차비는 50% 할인 해준데

<국민카드가 없으신분들은

어린이 박람회(입장료 무료)를 다녀오신분들에

한해서 20% 할인해 준다고합니다.

어린이 박람회 기간 : 7.18~7.21까지

장소 : 킨텍스 제1전시장 5홀>

녀석들 가격과는 상관없이 신났습니다.

 

들어가 볼까요

2층에서 바라본 물놀이 체험전 전경입니다.

킨고의 물놀이 체험전이라?

그런데 왜 킨고지

킨고는 아이들을 좋아하는 아기고래인데

바다쓰레기를 잘못 먹고 딸꾹질하는 바람에

아이들을 삼켜 버렸다네요

아이들이 아기고래 뱃속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신나게 뛰어놀며 킨고의 뱃속을 간지럽혀서

다시 딸꾹질을 하게 만드는 거랍니다.

정말 스토리도 예쁘게 잘 만들었네요!ㅋㅋ

 

들어가면 제일먼저

체험전입구에서 키부터 잽니다

여러 깊이의 풀장이 있어서

팔찌 색깔로 아이들 키를 구분하더라고요!

녀석들 초등학교 최고학년 답게

파란색 팔찌를 자랑하네요!!ㅋㅋ

<너희들도 이런 시절이 있거든, ㅋㅋ>

 

꼭 보아야 할 아쿠아쇼는

11시, 1시, 3시 3회 진행되니

시간을 잘 체크해 두셨다가

꼭 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신기한 버블쇼를

확인하게 될겁니다.

 

풀장마다 주제별로

종류가 다양한데 스포츠풀입니다.

<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사진입니다>

 

스포츠 풀은

물위에 다양한 놀이기구들

테니스라켓, 볼풀공, 농구골대,

유아들이 탈수 있는 빨강보트등이 있어서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일요일 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이 그리 많지 않더라고요!!

가격이 있어서 그런가 ㅋㅋ

 

여기는 영아풀(유아풀)입니다.

<웃는모습이 넘 귀여워서~~>

 

유아풀은 따스한 물을 사용하더라고요!!

 

시스템은 50분 놀고

10분간 휴식을 합니다.

휴식하는 동안 간식도 사먹고

< 아쉽게도 음식물을 싸올수는 없습니다 >

대신에 CU 편의점에서 간식을 파는데

비싸지는 않더라고요!!

4명이 햄버거에 음료수 하나씩 먹엇는데

만원 냈는데 천원 거슬러 주더라고요!!

 

아이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곳은

2개의 다람쥐통이 있는 풀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안심인 것은

각 풀장마다 안전요원과

스탭들들이 있어서

아이들의 안전을 보호하고 잘 놀아줍니다.

어른들은 지켜만 보아도 되더라고요!!ㅋㅋ

 

이런 큰 미끄럼틀이 있는

슬라이딩 풀도 있고요

수십번을 계속해서 반복해서 타는데

녀석들 지치지도 않네요!!

<지켜보는 내가 결국은 지치더라고요!!>

 

꼭 준비해야할 깨알같은 팁은

첫번째 돗자리입니다.

(어른들이 쉬기 위해서는 돗자리 필수입니다)

두번째 : 영유아라면 튜브 필요합니다.

세번째 : 간단한 간식을 준비하면 더 좋을겁니다

 

아이들은 물놀이를 무척 좋아하는데

입장료도 입장료지만 걱정되는 것들이

몇가지 있지요

실내라지만, 물속에 너무 오래 있으면

첫번째는 감기

두번째는 물의 오염도가 걱정되지 않나요

<첫번째 걱정을 안심시키는 장소입니다.

여기 들어가면 포근해집니다>

 

지붕에 원적외선이 있어서

따뜻하게 쉴수 있는 공간입니다

 

두번째 물의 오염도가

솔직히 가장 신경 쓰이시죠!!

각 풀마다 이런 정화 시설이 되어 있더라고요!!

실제로 가보시면

물에서 약냄새가 나지 않고

무척 깨끗하다는 것을 느끼실겁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체험하면서 도장찍는

미션지가 있어서 미션을 완성하면

영화관람권, 로션샘플 ,쿠키, 일회용배드

선물도 많이 주던데

녀석들 고학년이라고

미션에는 관심도 없네요!!

예전에는 선물탄다고 꼭 하더니만ㅋㅋ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킨텍스 제2전시장 길찾기 

<킨텍스는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2개가 있는데,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은

생각보다 많이 걷습니다.

주차하실때 염두에 두고 주하는것이 편할겁니다.

이번에 제1전시장에서 주차하고 걸어가는데만

15분 걸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