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강남역] 금나와라뚝딱 일일카페 현장스케치 <한지혜>

푸른하늘(여행) 2013. 9. 2. 06:00

[강남역]

금나와라뚝딱 일일카페 현장스케치

<한지혜>

 

푸른하늘입니다.

준혁이와 함께 오랜만에

강남으로 진출합니다.

2년만인가요

새블아아카데미 오프라인

<2년 6개월전에 블로그를 삼성에서

10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무료로 유명인사를 초청, 강의를

한적이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러 준혁이와 함께

기차타고 전철타고 왔던 것을

준혁이가 기억하네요!

아빠, 하늘거리는 저 건물 기억나요

그때 행운권추첨으로 책도 받았는데

그런데 그책 어디있지?

준혁이와 함께참여한 새블아(오프라인강의) 바로가기

새블아아카데미 수료식 바로가기

오늘은 금나와라뚝딱 출연진들이

참여하는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 구경하러 왔습니다.

금나와라뚝딱 여신 보러가기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장면을

촬영하는데

넘 인상적이라 오늘의 대문사진으로

선정합니다.

 

강남전철역 지오다노 옆

파리크라상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풍경이

웬지 신기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빠 무슨 버스인데

이렇게 줄이 길어?

글쎄다

 

일일카페라고 해서

카페를 빌려서 하는줄 알았는데

그냥 길거리에서

이동용 커피차를 세워놓고

하는겁니다.

아직 30분전인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네요!!

 

헉! 행사 시작하니

발 디딜틈도 없습니다.ㅋㅋ

 

뒤에서 보면

배우들은 보이지도 않네요!!ㅋㅋ

이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목적이 있겠지요

배우들은 시청률달성 공약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섹션티비에서는  자신의 프로에서 한

공약이라 촬영하러 왔고,

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를 보러 왔겠지요!!

그래도 누군가는 불우이웃돕기에 신경쓰고

그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주겠지요!!

 

역시 현명한 사람들은

2층 카페에서 편안하게 감상합니다.

오늘은 이사람들이 부럽더라고요!!

 

하나 둘 셋!!

찰칵~~ㅋㅋ

요즘은 스마트폰이 대세입니다.

 

이 많은 사람들 중에

외국인들도 보이더라고요!!

 

그중에 눈에 띄는 외국인들을

담아 봅니다.

 

아기가 너무 귀여워서

너는 누구 보러 왔니?

 

모자쓴 외국인은

누구를 보고 웃는걸까요?

 

히랍의 색감이 예뻐서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금나와라뚝딱 출연진들은

촬영강행군으로 모두들 피곤했을텐데,

<이날이 일주일중 유일하게 쉬는 날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빛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우리의 한배우(한지혜)의 미소로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나와라뚝딱 출연진 일일카페 행사장 찾아가기

<지도는 강남전철역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