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한지혜] 금나와라뚝딱 여신이 강남에 떴어요<일일찻집/스타>

푸른하늘(여행) 2013. 9. 1. 06:00

[한지혜]

금나와라뚝딱 여신이 강남에 떳어요

<일일찻집/스타>

부제 : 이보다 더 예쁠수는 없다

 

푸른하늘입니다.

강남역에 금나와라 뚝딱

출연진들이 떴어요!!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

백진희, 박서준>

이유는 아시죠?

불우이웃 돕기 

일일찻집을 한다고 합니다.

금나와라뚝딱 출연진 공약지키기 바로가기 

마침 준혁이랑

롯데월드 가기로 약속한날이라

가는길에 잠시 들렸습니다.

오늘은 여신만 올리고

자세한 현장스케치는 다음에

하겠습니다.

 

따로 공지를 한것도 아닌데

어떻게 알고 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준혁 보이나요

이줄이 일일찻집

커피를 마시기 위한

줄입니다. ㅋㅋ

 

섹션TV에서

촬영 나왔네요!!

 

제일먼저 도착한 배우는?

연정훈이 보이네요

배우가 도착하는데로 섹션TV에서

인터뷰를 시도합니다.

뒤통수 정도는 보일겁니다 ㅋㅋ

 

두번째로 도착한 배우는

기다리고 기다린 우리의 한배우(한지혜)입니다.

<매니저 동진팀장 점점 잘생겨지네요!!>

 

짜잔 두둥

여신 등장입니다.

 

1 더하기 1은 귀요미

 

2 더하기 2도 귀요미

이보다 더 귀여울수는 없습니다

<한배우 팬이 아닌경우라면 죄송

편파적인 사진 배열에 심심한 사과를 드립니다>

 

나머지 출연진들의

인터뷰는 생략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일일찻집이 시작됩니다.

짜고친 고스톱도 아닌데

PD가 준혁이가 서있는 줄을 제일먼저 지정합니다

헉!! 섹션TV에 준혁이 나오는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제일먼저 받으니

준혁 긴장했나 봅니다.>

 

연정훈의 뒤통수만

보아서 섭섭하다고요!!

미소를 보여드립니다

 

이태성도 보여드립니다.

남자답게 잘생겼네요!!

커피값은 자율적으로 내면되는데

저는 만원짜리 커피를 마셨습니다.

 

백진희와 이수경도

이렇게 분명히 나왔습니다.

박서준도 어디선가 일하고 있을겁니다.

 

각도를 달리해서

딱한장 찍어보았습니다.

한배우가 가려지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지금 한배우가 건네주는 커피가

저한테 주는 커피입니다.

반갑게 알아보는 눈빛이

보이나요?

이렇게 강남에서 여신을

만나고 왔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나와라뚝딱 출연진 일일카페 행사장 찾아가기

<지도는 강남전철역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