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뷰티박람회] 여심을 잡으려면, 뷰티를 알아야 한다 <메리케이>

푸른하늘(여행) 2013. 9. 17. 06:00

[뷰티박람회]

여심을 잡으려면 뷰티를 알아야 한다

<메리케이>

 

푸른하늘입니다.

뷰티박람회를 아시나요?

9월 1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막을 올린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15일날 폐막했습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뷰티의 가치"라는 주제로

뷰티산업의 트랜드를 새롭게

조명하는 뷰티박람회 폐막식을

보고 왔지요!!

여성분들이 보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올해는 막을 내렸네요!!

그렇다고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벌써, 내년 박람회 일정이 잡혔네요!

올해 못보신분들은

여기서 보는걸로 만족하시고

내년에 보시면 됩니다.

2014년 뷰티박람회 기간 : 2014.10.30~11.2

 

그럼 출발해 볼까요!!

어딘지는 아시나요?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 1,2,3홀을

전부다 사용하는

생각보다 커다란 전시회 였습니다.

마지막날인데도 불구하고

주차할데가 없을정도로

주차장이 꽉차 있더라고요!!

 

뷰티박람회는

2009년부터 시작해서 점점더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뷰티하면 화장품, 메이크업 정도만 생각했는데

성형의료, 관광, 헬스케어

스파웰빙 등 차세대 유망산업으로

경제적 문화적 잠재역이 무궁무진 하다고 하네요!!

이것은 경기도 지사의 말씀이고요!!

 

제눈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신기한 화장법이네요!!ㅋㅋ

 

메이크업 경진대회인데,

 

웨딩, 특수분장, 코스프레로

구분을 하고,

역시 포즈는 외국인들이

잘 잡아 줍니다.

 

제눈에는 코스프레 보다는

웨딩이 더 예쁘네요!!

 

시상은 일반인과 청소년 부분으로

나누어서 상을 주었는데

가장 기뻐하는 청소년팀만 올립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한테 상을 주더라고요!!>

 

또한가지 인상적이었던 것은

한성진 교수의 업스타일 퍼포먼스 였습니다.

헤어쇼 비슷한데 재미있더라고요!!

 

뷰티박람회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뷰티체험관입니다.

뷰티체험관은 두피관리체험,

 

속눈썹 체험

 

네일아트체험 등

전부 무료로 체험 할수있으니

여성분들 무지 좋아하네요!!

 

흥겨운 음악과 함께

자 따라해 보세요!!

알록달록 재미있어 보이는 운동기구

양쪽으로 손잡이를 잡고 이리저리 움직여서

골반교정에도 좋고, 배와 옆구리살을 쏘옥

빼준다고 하니 눈길이 가네요

 

이유가 그게 다일까요?

 

뷰티 박물관은

뷰티산업의 최신 트랜드와

신제품을 볼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500개사 800개의 부스중에

메리케이 화장품만 소개합니다.

실은 준혁맘이 메리케이 화장품을

3년째 하고 있거든요

 

메리케이 미국에서는 제법 유명한

화장품이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아직 생소하죠?

어쨋든 준혁맘 자신있게 말하네요

가격대비 참 좋은 화장품이라고요!!

슥삭 슥삭

신의 손놀림으로,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심의 맘을 잡아야 평생 편하게

지낼수 있습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준혁이와 함께한 뷰티박람회는

이것으로 마칩니다.

행복한 명절 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 킨텍스 길찾기